울산로타리클럽, 이웃돕기 쌀 및 장학금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

울산--(뉴스와이어)--추석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과 성품을 기탁하는 온정의 손길이 잇따르고 있다.

울산시는 울산로타리클럽(회장 조인규, 55세)이 13일 12시 30분 중구 옥교동 시티빌딩 4층 울산로타리클럽회관에서 5백만원 상당의 쌀을 울산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 달라며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 날 기탁 받은 쌀은 노숙자쉼터, 수자타의 집, 중구 장애인보호 작업장 등 사회복지시설 및 단체 5개소에 전달된다. 또한 울산로타리클럽은 이날 행사에서 지역 고·대학생 10명을 장학생으로 선발하고 이들 10명에게 2005년 상반기 장학금 570만원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울산 로타리클럽 관계자는 이번의 쌀 전달행사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지역내 저 소득층 이웃사랑을 다양한 지원방안을 모색,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사회복지과작 성 자황 윤 국담당자김 은 주☏ 229-2055☏ 229-342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