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원, ‘매일칼슘아몬드랑멸치스낵’ NS 홈쇼핑 론칭

- 7월 15일 NS홈쇼핑에서 첫 선, 국내산 멸치와 미국산 아몬드 80봉으로 구성돼 실속 있어

- 풍부한 영양과 맛으로 하루 한봉, 아이들의 간식과 성인들 주전부리 해결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인구변화와 소비형태의 변화에 따라 소포장 봉지 형태의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3~4년전부터 소포장 단위의 견과류 제품들이 인기를 끌면서 현재는 온라인은 물론 마트나 백화점에서도 쉽게 매일 먹는 건강 간식 시장이 넓혀진 상태다. 사용의 편의성은 물론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의 건강함’이 들어있다는 컨셉으로 남녀노소 불문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간편건강간식 시장에 대한민국수산물대전에서 금상을 수상(2014년)하며 ‘하루에 먹는 풍부한 칼슘스낵’이라는 컨셉으로 출시된 바다원의 멸치스낵이 온라인과 편의점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바다원의 멸치스낵은 국내산 멸치를 탈염하여 나트륨의 함량을 획기적으로 낮춘 건강한 스낵으로 국내산 멸치 특유의 풍부한 칼슘과 단백질로 런칭되는 곳마다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바다원(대표 최봉길, www.badaone.co.kr)이 15일, 오후 5시 50분부터 NS홈쇼핑에서 칼슘의 대명사인 멸치와 섬유질과 단백질이 풍부한 아몬드가 황금비율로 섞인 ‘매일칼슘아몬드랑멸치스낵’을 론칭한다.

지난 20년간 대한민국 건어물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아 온 ‘바다원’은 이미 건멸치를 비롯해서 건미역, 건오징어 등의 전통 건어물과 키토산멸치, 수산물이력제김자반은 물론 통마리복어포와 천연양념가루 등의 차별화된 상품으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 론칭되는 ‘매일칼슘아몬드랑멸치스낵’은 국내산 멸치를 원형 그대로 탈염가공하여 영양성분은 그대로 둔 채 나트륨만을 획기적으로 줄임과 동시에 기름에 튀기지 않고 열로 로스팅함으로써 ‘더 가볍고, 더 건강한’ 간식이다. 특히 미국산 구운 슬리버드 아몬드를 바다원이 찾아낸 황금비율로 배합함으로써 맛있으면서도 짜지 않고 자연스러운 달콤함과 고소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제품은 나들이나 등산갈 때 소지하기 쉬운 것은 물론 아이들의 영양만점 간식과 어른들의 안주 등으로 다방면 활용 가능하다. 샐러드나 다양한 죽의 토핑, 주먹밥이나 파스타요리와 어울리면 환상적인 궁합의 맛을 낸다.

‘매일칼슘아몬드랑멸치스낵’은 15일,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첫 론칭될 예정이며, 방송 중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실치로 만든 실치스낵 제품이 20봉(봉당 1,500원)이 런칭기념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바다원 관계자는 “매일칼슘아몬드랑멸치스낵은 집, 학교, 직장, 야외 등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쉽게 접할 수 있는 간편한 제품으로 이번 홈쇼핑 방송은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당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건어물 브랜드 ‘바다원’의 대표제품 ‘매일칼슘 멸치스낵’ 구매 및 관련 문의는 해당 홈페이지(www.badaone.co.kr), 혹은 대표전화(1899-6182)를 통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badaone.co.kr/shop/main/index...

연락처

바다원
온라인 마케팅팀
송재옥 차장
02-408-6182 (내선254)

홍보대행
해피래빗
이윤진 매니저
070-7510-133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