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 토탈 케어 브랜드 ‘베베스킨’ 출시

- EWG 유해성분 안전(0~2)등급의 ‘안전한 베이비 스킨케어’

- 청정 제주의 산소수, 동백꽃, 금은화 추출물 함유

- 베이비 로션, 바스&샴푸, 수딩 젤, 크림, 크리미 오일 총 5종 신제품 출시

전국--(뉴스와이어)--베베스킨코리아가 성분 안전화를 최우선시 하는 친자연주의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베베스킨’을 국내에 론칭했다.

우리 아기가 쓰는 제품이라면 성분까지 꼼꼼하게 따져보는 것은 당연하다. 베베스킨은 전 세계적인 시민환경단체인 EWG SKIN DEEP(www.ewg.org/skindeep)이 보증하는 가장 안전한 성분인 ‘0~2등급’의 순한 성분으로 전 제품을 구성했다. 아기 피부에 문제가 될 만한 유해 화학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유아용 화장품이다.

파라벤, 실리콘, 탈크, 설페이트계 게면활성제, 페녹시에탄올, 인공색소, 인공향, 미네랄 오일, 벤조페논, 트리클로산, 광물성 원료, 트리에탄올아민과 같은, 인체 유해 요소가 될 만한 화학 첨가물은 일절 사용하지 않았다.

첫 런칭한 제품 라인에는 베이비 로션, 바스&샴푸, 수딩 젤, 크림, 크리미 오일 등 총 5종의 제품이 구성됐다.

베베스킨 스킨케어 라인은 제주산 화산 암반수를 이용해 4개국(한국, 중국, 미국, 일본)의 국제특허기술(특허 등록 10-0948813호)로 만든 청정 고농도 산소수(산소 120ppm, 산소수 35% 함유)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게 담겨져 있는 산소수는 피부의 보습 유지는 물론, 피부 장벽이 약화돼 면역력이 떨어진 민감성 피부에 유용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더불어 청정 제주산 동백꽃·금은화 추출물과 브로콜리싹·밀싹 추출물,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에델바이스 추출물, 유기농 성분 인증을 받은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등을 메인 원료로 함유, 피부 건강은 기본, 아기 피부의 생기까지 챙겼다.

베이비 토탈 케어 브랜드를 지향하는 베베스킨의 모든 제품 정보에 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bebeskinkore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베스킨코리아 소개
베베스킨코리아는 성분 안전화를 최우선시하는 친자연주의 베이비스킨케어, 베베스킨을 생산하고 있다. 자연의 질서에 어우러지는 ‘아기 피부(BEBESKIN)’를 지킨다. 무엇을 넣기보다 빼는데 중점을 뒀다. 또한 어떤 것을 왜 바르는지를 생각한다

베베스킨 브랜드 소개

BACK TO THE BASIC WITH NATURE
1. 자연의 질서에 어우러지는 ‘아기 피부(BEBESKIN)’를 지킵니다.
화장품을 뜻하는 ‘코스메틱(Cosmetic)’이라는 단어는 희랍어로 ‘코스모스(Cosmos)’, ‘우주의 질서‘라는 뜻에서 시작됐습니다. 연약한 아기 피부를 우주와 자연의 질서에 맞게 되돌리려는 정신, 이것이 바로 자연 유래 화장품 ‘베베스킨’의 브랜드 정신입니다.
2. 무엇을 넣기보다 빼는데 중점을 뒀습니다.
아기 피부를 지키기 위해 과감하게 줄였습니다. 피부 건강을 위해서는 ‘무엇을 넣는 것 보다 무엇을 뺐느냐’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베베스킨’에서는 아기 피부에 문제가 될 만한 인체 유해 성분을 제품에 넣지 않았습니다.
3. 어떤 것을 왜 바르는지를 생각합니다.
‘베베스킨’은 단지 무언가를 바른다는 의미가 아닌, 어떤 것을 왜 바르는지를 먼저 생각합니다. 어떤 것을 왜 바르는지를 고민하는 책임 정신, 베베스킨의 기본 원칙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bebeskinkorea.com

연락처

(주)베베스킨코리아
홍보 마케팅실
김수연실장
070-4786-478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