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 ‘청렴 현장 컨설팅’ 실시
이번 컨설팅에서는 윤리경영 및 반부패·청렴 추진계획과 공익신고자 보호제도 및 유의사항을 전파하고, 임직원 행동강령 위반 사례를 교육하게 된다.
캠코 정송학 상임감사는 “실제 업무현장에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사례들로 컨설팅 내용을 구성해 경각심을 고취시키고 직원 개개인의 책임의식을 강화하는 데 주력했다”면서, “현장 활동을 지속 추진해 참여형 청렴문화를 구현해 나가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캠코는 지난해 부패건수 Zero 실현, 금융공기업 최초 청렴우수부점 인증제 도입, 부패행위자 신고센터 ‘레드휘슬 헬프라인’ 운영 등 직원 참여형 청렴문화 기반 조성 노력을 인정받아 국민권익위원회 청렴도 평가 및 부패방지시책평가에서 ‘우수등급’을 달성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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