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회 서울 세계도로대회, tbs교통방송과 ‘미디어 파트너’ 업무 협약 체결

- 서울시 보유 도로교통 미디어 활용을 통한 대국민 홍보 확대

- tbs 교통방송의 FM, e-FM, 케이블TV를 통한 행사 홍보‧보도 등 협력

서울--(뉴스와이어)--제25회 서울 세계도로대회(‘15.11.2-6, 서울 코엑스)를 주관하고 있는 한국도로협회(협회장 김학송)는 대회 개최를 약 4개월 앞둔 7월 7일(화) ‘도로의 날’을 맞이하여 tbs 교통방송(대표 성경환)과 대국민 홍보 확대를 위한 ‘미디어 파트너’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본 대회 공동주최기관인 서울시가 보유한 미디어를 적극 활용하여 국민을 대상으로 도로대회 홍보를 확대하고, 나아가 한국도로협회가 향후 추진하는 국내·외 행사 및 국제교류 활동을 추진함에 있어 도로교통의 의의와 미래상을 국민들에게 널리 전파하기 위하여 체결된 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협회가 주최·주관하는 국내·외 공익 행사의 대국민 홍보·보도, 협회가 운영하는 국제교류 프로그램의 공동 개발 및 홍보·보도 등이 있다.

도로교통 분야 관련 홍보 확대를 위한 양 기관간의 미디어 협력에 관한 사안들이 포함되어 있다.

본 협약을 통해 개국 25주년을 맞는 tbs 교통방송은 FM, eFM 및 케이블TV 등 모든 미디어 채널을 통해 제25회 서울 세계도로대회의 준비과정 및 의의, 개최효과 등을 입체적으로 국민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120여개 나라에서 3만 5천여 명의 도로교통 분야 전문가들이 함께하고 50여개 나라의 장·차관이 각국의 도로정책과 경험을 공유하며 도로의 미래에 대해 토론하게 될 이번 대회는, 대한민국 도로교통분야의 선진기술을 홍보하는 기회가 되고 나아가 침체된 국내 도로교통 기업들의 해외시장 진출에 있어 전환점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제25회 서울 세계도로대회 조직위원회 소개
제25회 서울 세계도로대회 조직위원회는 전 세계가 참여하여 도로교통과 연계한 모든 주제를 아우르는 도로교통 분야의 올림픽, ‘제25회 세계도로대회’의 위원회다. 본 대회는 2015년 11월 대한민국 서울에서 개최되며 ‘도로교통 新가치 창출’이란 주제 아래 5일 동안 진행되는 본 대회에는 50여명의 장차관 등 120여개국 정부 대표단 약 1,200명을 포함한 전 세계 도로교통 관계자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본 대회는 도로교통 분야의 연구결과와 모범사례를 소개하고 새로운 기술과 정보를 공유하는 학술행사, 국가별 도로교통 정책 및 기업의 기술력을 홍보하며 국제적인 비즈니스 네트워킹의 기회를 갖는 전시회, 대한민국의 도로교통 첨단기술을 탐방하는 기술시찰, 마지막으로 참가자들에게 한국에서의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겨줄 부대행사로 구성되어 있다.

제25회 서울 세계도로대회: http://www.piarcseoul2015.org

연락처

제25회 서울 세계도로대회 조직위원회
대외협력실
언론홍보담당
김현석 팀장
전윤정 대리
02-3490-1071, 108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