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건축국제집단유한공사, 인스티튜셔널 인베스터 선정 아시아 경영진 조사 1위 차지

- 레노보 그룹과 TSMC 상위권에 들어

뉴욕--(뉴스와이어)--홍콩 소재 건설사인 중국건축국제집단유한공사(CSCI)가 인스티튜셔널 인베스터지 선정 ‘2015 아시아 최고 경영진(2015 All-Asia Executive Team)’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인스티튜셔널 인베스터지는 매년 투자전문가의 시선을 통해 역내 기업 리더 순위를 집계하고 있다.

전체 결과는 www.institutionalinvestor.com/rankings에서 확인할 수 있다.

PC와 스마트폰, 태블릿 생산업체인 레노보 그룹은 2위에 올랐으며 TSMC와 차이나텔레콤이 각각 3위와 4위를 기록했다. 정보기술 서비스 업체로 인도에 본사를 두고 있는 타타 컨설턴시 서비스(TCS)는 5위에 올랐다. 이번 조사결과는 호주, 중국, 홍콩, 인도, 인도네시아, 마카오,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한국, 대만, 태국 등 12개국의 대표적 기업들을 망라하고 있다.

인스티튜셔널 인베스터지는 포트폴리오 매니저와 매수 전문 애널리스트를 대상으로 그들이 담당하고 있는 아시아 기업 가운데 최고의 CEO, CFO, IR전문가가 누구인지 조사했다. 또한 이들 기업들의 성적은 고위 경영진과의 미팅 기회, 문의에 대한 답변의 수준과 깊이, 재무 보고서 및 공시자료의 투명성 등 IR 기여도를 크게 8개 영역으로 나누어 평가되었다. 조사에 대한 답변은 기업들의 전체 순위를 매기는 데 이용되었다.

이번 조사는 약 500곳의 금융기관에 근무하며 도합 1조 900억 달러(일본 제외) 규모의 아시아 지역 주식을 취급하고 있는 820명의 매수 전문 애널리스트와 자산관리자, 그리고 94곳의 매도 전문기관에 근무하는 625명의 리서처들이 참여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마이클 루틴(michele.luthin@institutionalinvestor.com)혹은 전화((212) 224-3360)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인스티튜셔널 인베스터(Institutional Investor) 소개
창간 50년째를 맞이하고 있는 인스티튜셔널 인베스터는 획기적인 저널리즘과 날카로운 기사로 글로벌 독자들에게 핵심적인 정보만을 제공하는 세계 정상급 금융 전문지이다. 인스티튜셔널 인베스터는 또한 자체 연구와 조사를 통해 널리 통용되는 산업 기준을 제시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institutionalinvestor.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stitutionalinvestor.com

연락처

Institutional Investor
마이클 루틴(Michele Luthin)
212-224-336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