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ST 보조배터리, 하이마트 입점으로 오프라인 시장 확대

서울--(뉴스와이어)--TSST에서 출시한 대용량 보조배터리가 하이마트에 입점해 오프라인 시장 접점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오는 6월 중순부터 서울과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 하이마트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하여, 하이마트를 방문한 고객들이 직접 보조배터리를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판매 예정인 TB100XA와 TB050XA는 아이폰을 닮아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 슬림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다.

배터리 용량에 따라 10,000mAh의 대용량으로 아이폰 6를 최대 4.9회까지, 갤럭시노트4를 최대 2.7회까지 충전할 수 있는 TB100XA 와 5,000mAh의 배터리셀로 아이폰6를 최대 2.2회까지, 갤럭시노트4를 최대 1.2회까지 충전할 수 있는 TB050XA, 2종으로 출시되었다.

또한, 삼성 SDI 정품 리튬 폴리머 배터리를 탑재하여 안전성에 더욱 신경썼으며, 제품 전면에는 남아있는 정확한 배터리 잔량을 숫자로 표시해주어 대략적인 잔량만을 알 수 있었던 기존 보조배터리 제품들과는 차별화했다.

TSST 관계자는 “하이마트에 입점하게 되면서 소비자들과 한 층 더 가까워지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TSST의 보조배터리를 비롯한 다양한 전자기기의 판매 입지를 넓히겠다”고 말했다.

쓰리에스솔루션 소개
쓰리에스솔루션은 TSST 코리아(Toshiba Samsung Storage Technology Korea)사의 삼성 ODD 국내 공식총판이며, 디지털 주변기기 브랜드 뮤톤(MUTON)의 제조사이다. 고객 중심의 유통 영업 및 마케팅으로 국내 ODD 유통시장 내 확고한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3ss.co.kr/

연락처

쓰리에스솔루션
홍보마케팅팀
장석주 이사
070-4271-423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