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클래식, 사교·프로포즈에서 라이브공연까지…새로운 스파문화 선보여

- 한달에 세번, 특별한 스파 데이

- 매월 10일은 ‘임산부의 날’, 엄마가 되기 전 친정엄마와의 특별한 스파 동행

- 매월 21일은 ‘커플 프로포즈데이’, 강남에서 입소문난 이색 커플 스파프로포즈

서울--(뉴스와이어)--메르스의 영향으로 사람이 북적이는 곳에 가기를 기피하고 있다. 또한 기온까지 예년보다 높아져 야외보다는 실내에서 조용히 즐길 수 있는 문화생활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는 추세이다.

이런 트렌드를 반영하듯, 스파클래식은 한 달에 딱 세 번, 특별한 스파 문화를 선보인다.

매월 10일은 ‘임산부의 날’, 엄마가 되기 전 친정엄마와의 특별한 스파 동행

임산부는 곧 엄마가 된다는 기쁨에 반해, 출산 전 느끼는 통증과 두려움을 피할 수 없다. 이런 임산부에게 임산부 마사지는 몸과 마음의 안정을 되찾게 해주어, 산모와 태아 모두에게 최선의 선택이 되고 있다. 더불어, 친정엄마에게도 이 편안한 시간을 선물하고 함께 할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추억이 될 것이다.

그런 의미에서 임산부를 위해 매월 10일 스파클래식(신논현점)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날 친정 엄마와 함께하면, 한 명의 스파 이용 금액이 무료이다. 또, 예약시 미리 엄마와의 추억이 담긴 사진과 메시지를 보내면, 케어가 끝난 후 영상과 함께 두 사람만을 위한 깜짝 라이브 공연이 펼쳐진다.

임산부 전문 책자인 ‘꼬물이 엄마의 산전산후 뷰티케어’를 집필하고, 임산부 전문 플래너가 전문적 서비스를 하는 스파클래식에서 준비한 혜택이므로 더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이제, 출산전 준비물 리스트에 ‘친정엄마에게 감사 표현하기’라는 항목을 넣고, 달력에 다음달 10일에 빨간색 하트 표시를 새긴 후, 엄마와의 특별한 동행을 계획하자.

매월 21일은 ‘커플 프로포즈데이’, 강남에서 입소문난 이색 커플 스파프로포즈

사귀기 시작할 때부터 100일, 1주년, 결혼 앞둔 프로포즈, 결혼기념일, 임신을 알았을 때 등 커플에게는 수많은 프로포즈의 타이밍이 온다. 이 수많은 타이밍 중 한 번만 잘 계획해도, 그 동안의 놓쳐버린 타이밍을 만회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특별한 추억을 준비하는 남성들을 위해 매월 21일 스파클래식(삼성점)의 특별한 커플 데이트 코스를 선보인다.

스파 예약 시 미리 사진과 메세지, 영상을 전송해놓고, 스파클래식에 즉흥적인 것처럼 방문한다. 고급 스파 서비스 체험만으로도 감동한 여자친구에게 이어지는 두 배 세 배의 감동을 줄 수 있다. ‘코엑스뷰의 야경 속 둘만의 고급스러운 카페공간, 그 속에서 두 사람 만의 영상과 라이브 피아노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커플 스파케어 비용만 지불하면, 30만원 상당의 프로포즈 이벤트 비용을 받지 않고 무료로 진행한다. 우리만의 특별한 프로포즈의 기회, 더 이상 늦추지 말고 다가오는 21일에 그녀와의 약속을 미리 준비하자.

매월 첫째주 금요일은 ‘멤버 뉴패밀리데이’, 가족, 지인, 동료, 비즈니스파트너를 스파로 초청

스파클래식 멤버에 가입하면, 매월 첫째주 금요일에 새로운 지인을 스파에 무료 초청할 수 있다. 그동안 감사를 미뤄왔던 가족, 친구, 동료, 비즈니스 파트너등 누구든 한번은 초청 가능하다. 함께 스파를 받으며 이색 추억도 쌓고, 금액적인 부담도 없으니, 이 날을 미리미리 예약하자.

예약문의 : 사전예약 필수 입니다.
매월 10일 맘앤맘스데이: 스파클래식신논현점(02-3443-6653)
매월 21일 커플프로포즈데이 :스파클래식삼성점(02-3443-5599)
기타 문의 02-3288-5588

스페셜 7월 예약자 특혜 : 7월 13일 서울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예술의전당 공연티켓 S석2매 지급(선착순 10명)
* ‘스파클래식’ 앱설치시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다.

스파클래식 소개
스파클래식은 럭셔리 스파에 문화를 더한 감동을 제공하는 회사이다. 강남 4개 지점이 직영운영되고 있다. 스파클래식의 전문성은 피부케어, 바디케어, 커플 스파 케어, 임산부 케어에서 보다 특별하게 제공되고 있다. 더불어 멤버고객을 위한 스파에서의 클래식 공연,서울 마리나 요트클럽의 정기공연, 스코티시 체임버와 같은 세계적 명성의 공연 고객 초청과 문화 소외지역 자선 공연개최에 이르기까지 스파와 문화의 새로운 시도를 통해 ‘아름다운 감동’을 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paclassic.co.kr

연락처

스파클래식
홍보팀
박진희 매니저
02-3442-007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