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크업페이스, 쿨링 피지 컨트롤 미스트 for All Skin 신제품 출시

- 지피지기면 백전백승, 여름 모공 줄이는 방법

서울--(뉴스와이어)--네이크업페이스가 신제품으로 출시한 ‘쿨링 피지 컨트롤 미스트 for All Skin’은 네이크업페이스 공식 쇼핑몰(http://www.nakeupface.com/)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 가능하다.

기름종이 미스트 출시 직후 뷰티블로거들 사이에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고 연일 이어지는 판매대란을 기념해 고객 감사 2+1 행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연일 높아지는 기온과 강렬한 자외선이 내리쬐는 여름, 더워질수록 피부 건강도 적신호가 켜진다. 유난히 더운 날씨 덕분에 피부 온도는 서서히 높아지면서 피지 분비량은 물론이고 피부자극도 점차 늘어남에 따라 피부는 몸살을 앓는다. 조금만 움직여도 삐질삐질 흘러내리는 땀과 닦아내도 번들거리는 피지로 인해 공들여한 메이크업은 지워지고 뭉치는데, 정작 원인은 모르고 닦아내기 급급하다.

모공은 한번 늘어나면 쉽게 조여지지가 않기 때문에 피지 분비량을 조절하여 모공이 피지로 인해 늘어나는 것을 예방하는 게 최선의 관리이다.

피지 분비량이 더욱 늘어나는 원인을 살펴보면 첫번째로 피지가 나가는 출구를 모공이라고 하는데 피지가 많다면 그 출구도 넓어질 수 밖에 없다. 특히 기온이 1도 상승 할 때마다 피지분비량은 10% 증가하기 때문에, 피지 분비량을 낮추려면 피부 온도를 낮출 필요가 있다.

두번째로 지성피부인 사람들은 피부가 번들번들해 보습 제품을 사용하면 더욱 피지량이 늘어난다는 생각에 수분&보습 케어를 멀리하기도 한다. 자칫하면 수분이 부족해 피부를 지키는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밸런스를 찾기 위해 피지 분비량이 더 늘어날 수 있어 피부 고민은 더욱 악순환 될 수 있다고 하니 아무리 지성피부라도 수분&보습케어는 필수이다.

세번째로 커지고 늘어만 가는 모공을 그대로 방치하면 피부 탄력까지 저하하여 인상이 확 바뀌기 쉽다. 이때 떫은 맛을 내는 탄닌의 함유량이 높은 녹차나 감나무잎에서 추출한 성분들이 함유된 화장품을 사용하게 되면 피지 분비 조절에도 도움을 줘 모공피부에 효과적이다. 또한 탄닌이 피부 단백질과 결합하여 응고 시켜 피부 수렴 작용 효과를 나타나기 때문에 피부를 매끈하고 부드럽게 가꿔줘 보송보송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네이크업페이스 관계자는 “성큼 다가온 무더위 앞에서 늘어난 피부 고민을 가볍게 잡아줄 쿨링 피지 컨트롤 미스트는 피지 컨트롤 파우더와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수분층이 블렌딩된 미스트로, 번들거리는 유분은 잡아주는 동시에 촉촉한 수분을 공급해준다. 또한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뿌리는 즉시 강렬한 여름 태양에 달아오른 피부 온도에 청량한 에너지를 부여하여, 끈적이는 여름철 산뜻하게 피부고민을 해결해 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nakeupface.com/

연락처

네이크업페이스
홍보팀
박효진
1800-939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