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NC화장품, 여름맞이 고급진 ‘프리미엄 알로에겔 1+1 이벤트’ 실시

- 7월 15일까지 프리미엄 알로에겔 1+1 행사 진행

- 보습, 미백, 주름개선 인증받은 기능성 고급 알로에겔

서울--(뉴스와이어)--순수자연 맞춤 화장품 JNC화장품(제이앤씨화장품)이 여름맞이 고급진 ‘프리미엄 알로에겔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98% 프리미엄 슈퍼겔’은 한층 더 고급스러워진 알로에겔로 뛰어난 보습과 진정기능 외에도 미백기능성과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증받아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나 가격경쟁이 심한 온라인시장에서 품질을 인정받아 기존의 자사 제품보다 더 많이 판매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저가 알로에겔이 대세인 시장에서 고가인 프리미엄 알로에겔을 출시한 제이앤씨화장품은 알로에겔이 저가로 나오기 전인 1999년부터 꾸준히 알로에겔을 판매하고 있었던 그야말로 알로에겔의 원조 격인 회사이다. 지난 1월 제이앤씨화장품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프리미엄겔은 기존의 자사제품이 갖고 있는 보습기능 외에도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무파라벤, 무벤조페놀, 무알코올, 무색소 등 4無제품으로 피부에 사용하기 안전한 제품이다.

제이앤씨화장품의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 자사의 간판 제품인 98% 슈퍼겔을 리뉴얼하여 뛰어난 사용감은 물론이고, 2중기능성이 입증된 제품이라 소비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제품이다. 알로에겔의 계절인 여름을 맞이하여 고객들이 마음껏 사용하실 수 있도록 전사적인 1+1 행사를 기획했다. 앞으로 더욱 본 제품의 판매량은 증가될 것이다”고 밝혔다.

제이앤씨화장품의 이정원 대표는 “앞으로도 98% 프리미엄겔을 더욱 더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한국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중국 소비자들에게도 본 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7월 15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프리미엄 알로에겔 1+1 행사는 JNC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는 전국의 모든 화장품 전문점과 JNC 온라인쇼핑몰(www.shopjnc.co.kr) 등에서 모두 적용된다.

제이앤씨화장품 소개
제이앤씨화장품은 1999년 창립하여 지난 14년 동안 “트러블 피부 개선 순수 자연화장품”이라는 슬로건으로 사람과 자연을 생각하는 순수 자연제품을 선보이며 전문점시장을 중심으로 화장품시장을 개척해 온 회사이다. 미국 자연화장품 1위 기업인 JASON을 독점 수입공급하는 회사로 시작하여, 현재 전국 800여 곳의 전문점 유통채널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미국의 과일줄기세포 화장품인 안달로우를 독점수입·론칭하고 저가 브랜드인 WILD FARM을 개발하여 유통망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JNC공식온라인쇼핑몰: http://www.shopjnc.co.kr

웹사이트: http://www.jnc.co.kr

연락처

제이앤씨화장품
홍보담당
이은지 대리
070-7164-940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