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커피, ‘나를 위로 하는 주문은?’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 실시

- 참여자 중 추첨 통해 도서 ‘왜 우리는 생각에 속을까’ 증정

서울--(뉴스와이어)--도심 속 동물원을 컨셉으로 한 커피전문점 주커피(ZOO COFFEE)만의 문화 프로젝트, 주문 이벤트가 6월 1일부터 실시된다.

주커피는 월 1회마다 문화콘텐츠 확산을 위한 주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자신에게 위로가 되는 문구를 서로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주커피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른 후 댓글로 ‘나의 위로가 되는 주문’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 도서 <왜 우리는 생각에 속을까>를 증정한다.

도서 <왜 우리는 생각에 속을까>(크리스 페일리 지음, 인사이트앤뷰)는 자신도 속는 판단, 결정, 행동의 비밀에 대해 말해준다. 우리가 실제로 의식적으로 사고하고 결정한다고 생각하는 대부분이 무의식적으로 이루어지는 것이다.

이벤트는 6월 1일부터 6월 1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6월 19일에 발표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주커피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커피 소개
주커피는 2009년 ‘도심 속 동물원’ 이란 독특한 인테리어 컨셉으로 기타 브랜드와 확실한 차별화를 통해 1호 논현점 가맹을 시작했다. 이 후 높은 인지도와 우수한 매출를 기록하며 1년 4개월 만에 50호점을 돌파, 현재 국내 업계 중에서 단연 눈에 띄는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차별화된 마케팅 경쟁력을 무기로 중국, 미국, 캐나다, 싱가폴, 태국 등에 진출하여 세계 속의 대표적인 한국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zoocoffee.co.kr

연락처

주커피 홍보대행
더페이지미디어
정현희 주임
070-8937-640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