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레시피, 돌외잎으로 만든 ‘에너지 다이어트’ 출시

- 한국 여성의 체질과 상황에 맞춤 설계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 한국 토종 식물성 다이어트 소재 ‘돌외잎주정추출분말’ 外 ‘옥타코사놀’, ‘HCA’ 등 함유

서울--(뉴스와이어)--레시피㈜의 ‘퓨레시피(PU:RECIPE)’가 한국 여성의 체질과 상황에 따라 맞춤 설계한 다이어트 신제품 ‘에너지 다이어트(Energy Diet)’를 출시했다.

체중과 체질량 지수, 체지방 등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돌외잎주정추출분말’ 뿐만 아니라 체력을 유지시켜주고 지구력 증진에 효과가 있는 ‘옥타코사놀’이 함유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제주도 등지에서 자생하는 희귀한 약초인 ‘돌외잎’에서 추출한 ‘돌외잎주정추출분말’은 외국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소재와 다른 한국 토종의 식물성 다이어트 소재다. 식약처에서 다이어트 기능성 소재로 인정했을 뿐 아니라, 2014년 세계 비만 학술지에 등재된 다이어트 신소재다.

‘돌외잎주정추출분말’은 지방 연소 효소(AMPK)를 활성화하고 지방 합성 효소(Malonyl CoA)를 억제하여 체지방 축적 감소에 도움을 준다.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임상적용시험에서 체중과 체지방, 체질량지수(BMI), 허리둘레, 엉덩이둘레, 복부지방, 내장지방 등에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 밖에 ‘옥타코사놀함유유지’가 다이어트에 요구되는 지구력 증진과 체력 유지에 도움을 주며, ‘HCA(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1,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2 등이 함유됐다.

퓨레시피 관계자는 “다이어트는 단순히 살을 뺀다는 개념을 넘어서 우리 몸의 건강을 관리하는 첫 걸음”이라며, “안전하지 않은 다이어트 소재나 단기간 금식을 통한 무리한 다이어트가 아닌 체계적이면서 꾸준하고 안정성까지 갖추어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퓨레시피의 ‘에너지 다어어트’의 소비자 가격은 14만 9천원(4세트, 8주분)이며, 28일 오전 8시 15분부터 방송되는 현대 홈쇼핑이나 온라인 쇼핑몰(www.recipecosmetics.com)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080-764-828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recipecosmetics.com

연락처

퓨레시피 홍보대행
빅마우스(BIG MOUTH)
김보미
070-4177-249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