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새일센터, 경력단절여성 국비무료 직업교육훈련 개강
성북여성새로일하기센터(이하 새일센터)에서는 경력단절 여성들에게 취업의 문턱을 낮추고자 취업상담과 다양한 직업훈련뿐 아니라 취업알선, 사후관리까지의 ONE-STOP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 6월부터는 중·장년 취업을 위한 산모/신생아 건강관리사 양성과정, 30-40대 취업을 위한 재무회계, 더존프로그램 실습 및 ITQ 자격증 취득 등 바로 직무에 적응할 수 있는 전문적인 경리사무원을 양성하는 강소기업 경리회계사무원 양성과정, 8월에는 ITQ, 컴퓨터활용능력2급 자격증 취득뿐만 아니라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클리닉, 이미지 메이킹 등을 교육하는 OA사무자동화과정이 개강을 앞두고 교육신청 접수가 한참 진행되고 있다. 국비 무료로 진행하는 이 과정들은 수료 후 취업에 바로 연계되는 인기 교육과정으로 면접을 통해 교육생을 선발을 하고 있다.
경력단절 이후 취업의지가 있으나 방법을 잘 몰라 고민하시는 여성분들은 센터를 방문하면 각자의 특성을 고려한 전문적인 직업상담부터 직업교육 프로그램을 안내받을 수 있으며, 해당 과정을 수료하면 취업알선 등 맞춤형 취업지원과 동시에 취업 후에는 지속적인 고충상담 및 직장적응에 관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성북새일센터(02-942-3117)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성북여성새로일하기센터: http://www.sbwomanup.or.kr/
웹사이트: http://sbwomanup.or.kr
연락처
성북새일센터
취업설계사
김수정
070-4088-4130
이 보도자료는 성북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