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니티브 네트웍스, 제1회 CES 아시아 박람회에서 스마트TV용 자동 콘텐츠 인식 시스템 공개
- 스마트 TV용 다목적 ACR 시스템, 획기적인 프로그래밍, 광고 및 측정 위한 토대 마련
- 2015 인터내셔널 CES 아시아(2015 International CES Asia)
코그니티브의 시스템은 스마트TV가 상황인식(contextually aware)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지능적으로 동기화한 HTML5 웹 애플리케이션과 광대역을 통해 전송된 서비스로 실시간의 막힘 없는 생방송 또는 타임시프트(time-shifted) 된 오버디에어 프로그래밍(over-the-air programming) 개시를 가능하게 해준다.
CES 박람회 방문객들은 시청자들이 이미 진행되고 있는 생방송 프로그램의 시작점으로 돌아가기 위해 스트리밍 세션을 구동하는 스타트오버(StartOver) 시연을 경험하게 된다. 시청자들은 빨리감기-정지-되감기 기능을 통해 스트림을 제어하고 언제든지 생방송 프로그램으로 돌아올 수도 있고, 리모컨을 단 한번 클릭해 범위를 확장해 본 방송과 관련된 내용의 다른 콘텐츠를 선택할 수도 있다.
또한 코그니티브 네트웍스의 시스템이 지능형의 데이터 기반 텔레비전 광고를 가능하게 하는 과정도 CES 아시아 관람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스마트TV 시청자 프로파일을 광고사들의 데이터와 익명으로 매치시켜 광고를 제공하는 것으로서, 제한적이고 포괄적인 인구통계학 자료가 아닌 시청 데이터에 기반한 정확한 광고 대상을 지정할 수 있다. 기존의 인벤토리에 더 많은 가치가 창출되며, 제대로 된 메시지가 적합한 청중에게 시기 적절하게 전달될 수 있다. 한편, 판매자들은 모든 스크린에서 광고 효과를 최적화하고 측정할 수 있다.
OTT 기기들을 사용해 텔레비전 콘텐츠를 소비하는 시청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코그니티브 네트웍스의 강력한 스마트TV 데이터는 방송사들과 프로그래머들에게 다른 어떤 곳에서도 얻을 수 없는 가장 중요한 시청자 측정 정보를 제공한다. 코그니티브의 데이터는 최신의 것이고 더욱 빨라졌으며(곧 실시간 제공 예정), 모든 텔레비전 시청 가정들과 TV의 비디오소스를 이용한 내역에서 수집된다.
마이클 콜레트(Michael Collette) 코그니티브 네트웍스 최고경영자(CEO)는 “CES 아시아는 최고의 기술 박람회가 될 것이다. 이곳에서 중국과 아시아 전역에서 일어나고 있는 놀라운 혁신이 공개된다”며 “그곳에서 우리의 TV 제조 파트너들과 만나고 다른 이들과도 관계를 맺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 CES 아시아는 또한 아시아의 텔레비전 시장 개발을 위해 협력할 수 있는 미래의 파트너들을 확인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코그니티브 네트웍스는 2013년 미국의 LG 스마트TV에 서비스를 시작했다. 회사 투자자로는 로저스 벤처 파트너스(Rogers Venture Partners), DCM, 히어스트(Hearst) 등이 있다. 코그니티브는 최근 1450만 달러 규모의 시리즈B(Series B) 파이낸싱 라운드를 완료했으며, 이번 지원으로 2015년 회사의 ACR을 사용한 스마트 TV 규모를 작동 중인 2000만 대의 연결된 TV로 확대했다고 발표한 바 있다.
코그니티브 네트웍스(Cognitive Networks) 소개
코그니티브 네트웍스는 스마트 TV에 실시간ACR(자동 콘텐츠 인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 업체다. 회사의 ENGAGE™ API는 스마트 TV들이 생방송 또는 타임시프트 된 텔레비전과 지능적으로 동기화된 애플리케이션들을 구동함으로써, 생태계 내 파트너들이 스마트TV에 TV 방송을 제공할 수 있는 인핸스드TV(Enhanced TV) 역량을 확대할 수 있게 해준다. 코그니티브 네트웍스의 ENGAGE를 사용하는 콘텐츠 제공자들은 이제 소비자들이 스마트 TV를 보는 동시에 재미있고 스마트한 일을 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cognitivenetworks.com, 트위터(https://twitter.com/Cog_Net), 페이스북(https://goo.gl/i0tpdo), 링크드인(https://goo.gl/KfmbJ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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