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우운세, 타로 운세 전문 앱 ‘궁금하면 타로’ 출시

- 타로 전문 앱 ‘궁금하면 타로’, 이용자 반응 ‘훈풍’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 및 모바일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는 헬로우운세는 대한민국 타로 마니아들을 위한 타로 운세 전문 앱 ‘궁금하면 타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헬로우운세는 ‘강용석의 고소한 19’에서 대표 인터넷 운세업체 패널로 출연 할 정도로 저명한 업체다. 헬로우운세의 경우 동서양을 막론한 다양한 운세를 이용할 수 있으나 새로 출시된 궁금하면 타로 앱의 경우 타로 위주의 컨텐츠에 포커스를 맞춘 ‘맞춤식 타로 앱’이다.

타로 기획자 박보규 씨는 “‘궁금하면 타로’는 화사하고 세련된 앱 디자인이 특징인데 타로는 대게 여성들이 많이 이용한다는 점에 착안해 밝은 톤 계열의 색상으로 아기자기 하고 보기 편한 앱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운세 앱의 가치를 판단하는 가장 중요한 척도는 역시 정확성. 사용자가 타로를 볼 때 결과에 얼마나 공감을 하느냐가 좋은 운세 앱을 판단하는 근거가 된다.

이와 관련해 박보규씨는 “현재 헬로우운세에서 제공하는 타로 컨텐츠의 경우 네이트, 다음 등 유명 운세 포털에서 판매 순위, 매출 등의 분야에서 상위에 랭크되어 있다.” 라며 “이번 궁금하면 타로 역시 헬로우운세 타로 컨텐츠를 기본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타로의 정확성만큼은 누구보다 자신 있다.” 라는 포부를 밝혔다.

궁금하면 타로 이용자들도 대체로 만족스러운 분위기다. 헬로우운세 타로카드를 정기적으로 이용해왔다는 B씨(29,여)는 “헬로우운세에서 주로 타로만을 이용해왔는데 궁금하면 타로는 온전히 타로에만 집중되어 있어 사용하기에도 편리하고 디자인 또한 마음에 든다.” 라며 만족스러운 이용 후기를 남겼다.

헬로우운세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타로 전문 앱 ‘궁금하면 타로’. 앞으로 이용자들의 어떤 반응을 얻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궁금하면 타로에서는 신규 앱 다운로더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궁금하면 타로 앱을 다운 받은 후 1:1 문의하기에 인사말을 남기는 유저 전원에게 5,000P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인기 타로 앱 “궁금하면 타로”는 티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에서 검색을 통해 쉽게 다운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llounse.com

연락처

헬로우운세
김진식
02-2026-097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