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닥스, PDF기반 웹북 제작 솔루션 출품
ezPDF WebBook Maker 2.0제품은 PDF기반의 전자적데이타를 누구나 쉽게 웹북(E-Book)으로 생성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ezPDF WebBook Maker 2.0는 기존 관공서 및 기업체에서 정보 제공을 위해 PDF나 아래아 한글 파일 등을 이용하던 것을 대체, 별도 프로그램 없이 온라인에서 실제 책을 보는 것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는 PDF기반의 웹북 솔루션이다.
웹북의 모든데이타는 PDF를 기반으로 생성되므로 PDF문서의 장점을 웹북으로 구현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ezPDF WebBook Maker 2.0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많은 양의 컨텐츠를 검색할 수는 검색기능이다.
단순 정보만을 제공하는 기존 e-book제품 보다 한층 더 진보해 하이라이트 검색, 전문 검색 지원 등 실제 책을 보는 듯한 능동적인 효과 구현이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디자인과 동영상, 오디오, 플래쉬 등 멀티미디어 기능도 삽입할 수 있어 보다 생동감 있는 자료를 만들 수 있다.
그리고 웹북 제작시 취향에 따른 테마 스킨 선택이 가능하며, 매월 1개 이상의 추가스킨을 유니닥스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 다양한 디자인의 웹북을 활용해 볼 수 있다.
유니닥스는 한국전자출판산업전을 통해 ezPDF WebBook Maker 2.0 제품홍보와 함께 공공분야와 기업 홍보라인을 집중 공략할 예정이며, 기능에 따라 Standard, Professional, Enterprise로 나누어 가격부담을 줄여 보다 많은 사용자가 활용할 수 있도록했다.
또한 ezPDF WebBook Maker 2.0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우선 사용해 보기를 원하면 http://www.pdfbook.co.kr 사이트에 접속하여 회원가입을 하면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다.
유니닥스에 대하여
유니닥스는 PDF기반 솔루션과 출판 자동화 프로세스 개발을 지원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PDF솔루션 전문기업입니다. 최초로 2바이트 한글 환경을 지원하는 PDF생성툴을 개발하여조선일보, 전자관보등을 가능하게 만들었던 1999년에서부터 국내 출판환경을 PDF기반으 로 전환할 수 있는 이정표를 마련한 ezPDF Gate 제품을 통해 출판 컨텐츠의 성장 기반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완변하게 글을 지원하는 ezPDF 컨버터 개발을 통해 글 사용자들이 PDF생성의 문제점을 완벽하게 해결했으며 기존 Acrobat으로는 해결할 수 없었던 맥킨토시 출판환경과 글 문서에 대한 PDF변환에 대한 완변한 대안을 제시 하였습니다.
유니닥스는 국회사무처 및 공공기관을 비롯하여 삼성전자와 같은 국내 국지의 기업체에 PDF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유니닥스 개요
유니닥스(주)는 과거 전자문서가 업무 환경 등에서 사용 중에 일어날 수 있는 문제점들을 관찰하고 파악하여 이를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을 개발해 왔습니다. 넘쳐나는 응용 프로그램으로부터 작성된 각종 전자문서들의 교환 시에 발생한 열람 문제 등을 해결하기 위하여 등장한 것이 PDF파일 포맷입니다. 유니닥스(주)는 세계적으로 통용되는 이 PDF에 주목하였으며 국내 환경에 적용을 위하여 노력한 결과 최초로 한글을 처리 가능한 PDF 변환 드라이버인 ezPDF Builder 제품군을 소개하며 본격적인 PDF 시장을 열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unidocs.co.kr
연락처
과장 최윤희 715-6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