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커피, 가정의 달 맞아 ‘육아의 여왕’ 도서 이벤트 실시

- ‘우리가족이 자주 주문하는 주커피 메뉴는?’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커피전문점 주커피(ZOO COFFEE)만의 문화 프로젝트, 주문 이벤트가 11일부터 실시된다.

주커피는 월 1회마다 문화콘텐츠 확산을 위한 주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여러분은 가족을 위해 어떤 메뉴를 주문하나요?’를 주제로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주커피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ZooCoffeeLOVE) 좋아요를 클릭하고 댓글로 ‘우리가족이 자주 주문하는 메뉴’를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 도서 ‘육아의 여왕’을 증정한다.

‘육아의 여왕’은 슈퍼맘으로 살아갈 수밖에 없는 이 시대의 엄마들을 위한 따뜻한 위로와 진정 어린 힐링이 담긴 로맨틱 육아 분투기를 그린 장편소설로, ‘키스후에 남겨진 것들’ 의 김주연 작가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신간이다. 일과 육아를 병행하는 이 시대의 슈퍼맘들을 대변하고자 하는 작가의 의도가 담겨있다.

이벤트는 5월 11일부터 5월 2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7일에 발표된다. 자세한 사항은 주커피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주커피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다양한 고객 연령층을 겨냥한 빙수 6종을 출시했다. 젊은층을 공략한 ‘스윗애플망고빙수’, ‘제주한라봉빙수’, ‘리얼꿀자몽빙수’, ‘새콤달콤베리빙수’ 등 과일빙수 4종, 중장년층에게 익숙한 스테디 메뉴인 기본 팥빙수를 새롭게 해석한 ‘옛날팥빙수’, 초콜릿을 활용해 아이들 입맛에 맞춘 ‘초코오빠빙수’ 등 총 6종이다.

주커피 소개
주커피는 2009년 ‘도심 속 동물원’ 이란 독특한 인테리어 컨셉으로 기타 브랜드와 확실한 차별화를 통해 1호 논현점 가맹을 시작했다. 이 후 높은 인지도와 우수한 매출를 기록하며 1년 4개월 만에 50호점을 돌파, 현재 국내 업계 중에서 단연 눈에 띄는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차별화된 마케팅 경쟁력을 무기로 중국, 미국, 캐나다, 싱가폴, 태국 등에 진출하여 세계 속의 대표적인 한국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zoocoffee.co.kr

연락처

주커피 홍보대행
더페이지미디어
정현희 주임
070-8937-640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