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현영, 딸 다은이와 함께 ‘퓨레시피’ 광고 모델로 나서

- 현영 모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퓨레시피 내추럴 썬’ 화장품 모델 발탁

- 이심전심 모녀의 동반 촬영 현장, 모전여전 끼와 매력 발산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치밀한 ‘꼼수육아’로 주목 받고 있는 방송인 현영이 딸 다은이와 함께 화장품 브랜드 ‘퓨레시피’의 광고 모델로 나섰다.

현영은 ‘미운 네 살’이라 불릴 만큼 엄마들 사이에서 두려움의 존재인 4세 아이를 둔 초보엄마로 최근 tvN 육아예능프로그램 ‘엄마사람’에서 출연하며 엄마로서의 인생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현영이 딸 다은이와 함께 촬영한 화장품은 ‘퓨레시피’의 신제품 ‘내추럴 썬’으로, 영유아를 포함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다. 이번에 공개된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에서는 현영의 변함없는 외모와 딸 다은이의 자연스러운 모습, 따뜻한 현영 엄마의 사랑이 느껴지는 장면이 담겨있다.

퓨레시피 관계자는 “광고 촬영장에서 모녀가 서로에게 화장품을 발라주는가 하면, 딸 다은이가 다소 어색할 수도 있는 촬영장에서 금새 적응하는 모습을 보이며 모전여전의 끼를 발산했다”고 전했다.

한편, 현영 모녀가 광고 촬영을 마친 ‘퓨레시피’의 ‘내추럴 썬’은 다음 주 CJ오쇼핑을 통해 공식 론칭을 앞두고 있다.

퓨레시피 소개
‘자연이 만든 레시피’와 ‘미스에이지’ 등을 운영하는 레시피㈜의 새로운 브랜드로, 순수함을 뜻하는 단어 ‘PURE’와 비법 및 처방을 의미하는 단어 ‘RECIPE’의 합성인 ‘퓨레시피(PU:RECIPE)’는 순수한 피부를 위한 순수 비법을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를 지향한다.

‘퓨레시피’의 6가지의 브랜드 원칙 ‘HOPE’S S’
‘H(Healthy)’ 건강한 피부를 위해 노력하고, ‘O(Original)’ 가공하지 않은 천연 그대로를 전달할 것이며, ‘P(Pure)’ 순수한 자연 성분을 찾아 연구하고, ‘E(Essential)’ 피부에 필요한 핵심만 전달하며, ‘S(Slowganic)’ 조금 느리더라도 제대로 만든 화장품을 선보이고, ‘S(Self Therapy)’ 피부 스스로가 건강해지는 화장품을 만들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recipecosmetics.com

연락처

퓨레시피 홍보대행
빅마우스(BIG MOUTH)
김보미
070-4177-249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