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맥스, 와이플레이의 ‘프로그’ 공동체 합류
- TV 커넥트 TV Connect 2015(TV Connect 2015)
‘프로그’는 와이플레이의 디지털TV 클라이언트 디바이스 및 TV사업자 백엔드 용 소프트웨어에 기반한 것으로, 칩셋 업체, 디바이스 제조업체, 독립 소프트웨어 업체, 소프트웨어 서비스 및 운영업체 등 80여 개 업체들이 라이센싱한 소스 코드이다.
휴맥스 유럽의 제프 김(Jeff Kim) 사장은 “’프로그 공동체’(Frog Community)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하고 “세계 시장에서 강력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휴맥스가 와이플레이와 파트너십을 맺음으로써 사업 영역을 넓히고 새로운 사업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 휴맥스는 와이플레이가 휴맥스 플랫폼을 기반으로 새로운 오픈 소스 미들웨어를 제공하여 전세계 소프트웨어 운영업체들의 요구에 대응하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쟈크 보르니노드(Jacques Bourgninaud) 와이플레이 최고경영자(CEO)는 “우리는 휴맥스가 ‘프로그’ 공동체의 새로운 회원이 된 것을 진심으로 환영한다. 전세계 시장에 진출한 휴맥스가 ‘프로그’를 라이센싱함으로써 그 공동체 전체의 판매 가능 시장을 넓히고 유료TV사업자들에게 풍부한 기능을 갖춘 신뢰할만한 고성능 ‘프로그’기능이 있는 STB 소스를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라이센싱 업체들은 ‘프로그’ 미들웨어의 전체 소스 코드와 기술 관련자료를 ‘프로그 공동체 포털’에서 볼 수 있다. 라이센싱하지 않은 업체들은 https://frogbywyplay.com/signup에 등록하면 된다.
와이플레이와 휴맥스는 4월28~30일 기간 동안 런던 엑셀(London Excel) 호텔에서 개최되는 TV커넥트의 해당 부스(휴맥스-51, 와이플레이 -MR32)에서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휴맥스(HUMAX) 소개
지난 1989년에 설립된 휴맥스는 글로벌 선도적 게이트웨이 제공업체로서 80여 개국의 유료TV 및 광대역 사업 업체들을 대상으로 고품질의 비디오 게이트웨이(Video Gateway), 브로드밴드 게이트웨이(Broadband Gateway), 디지털 셋톱박스(Digital Set-top Box) 및 디지털 비디오 녹화기(Digital Video Recorder) 등을 제공하고 있다. 대한민국에 본사와 R&D센터를 두고 있는 회사는 미국, 영국, 독일, 아랍에미리트(UAE), 일본, 인도, 호주 및 브라질 등에서 18개의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휴맥스는 2014년에 14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으며 전세계 직원은 1,000여명에 이른다. 상세한 정보는www.humaxdigital.com에서 볼 수 있다.
와이플레이(Wyplay) 소개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독립업체인 와이플레이는 전세계 IPTV, 케이블, 위성 및 지상파 TV 운영업체와 방송국들을 위해 개방형 모듈식의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개발한다.
와이플레이의 테크놀로지는 운영자들이 △전자 프로그램 가이드 △비디오 레코더 △멀티스크린 및 멀티룸 연결성 △애플리케이션 스토어 등을 포함한 TV 솔루션에서 사용 가능한 설정을 마친 다양한 기능들 중에서 솔루션을 간편하게 선택, 설정, 배치할 수 있도록 해준다.
와이플레이의 전문 서비스 팀은 운영자와 방송업자들의 상품과 시장 전략이 정확하게 매치되고 보완할 수 있는 사용자 경험을 창출한다. 와이플레이는 현재 SFR, 보다폰(Vodafone), 벨가콤(Belgacom), 커널+(Canal+)와 같은 유수의 브랜드들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있다. 와이플레이의 셋톱박스, 멀티스크린 및 OTT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wyplay.com) 및 (https://frogbywyplay.com) 참조.
블로그: https://portal.frogbywyplay.com/blog/
트위터: @frogbywyplay
유튜브: http://www.youtube.com/user/Wyplay/videos
TV Connect 2015에서 와이플레이와 휴맥스를 볼 수 있다.
런던 엑셀(London Excel)
부스 MR 32 및 51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휴맥스(HUMAX)
오정권(Oh Jung Kwon)
홍보수석
+831 776 6217
kwonoj@humaxdigital.com
www.humaxdigital.com
와이플레이(Wyplay)
줄리 주레(Julie Geret)
커뮤니케이션 총괄
jgeret@wyplay.com
www.wypl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