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MA, 인도 정부의 모바일 통신에 대한 투자 촉진 촉구

- 모디 총리의 ‘디지털 인도’ 비전은 확실하고 신뢰성 있는 규제 환경을 통해서만 실현 가능하다.

뉴스 제공
GSMA
2015-03-30 11:5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이동통신사업자협회(GSMA)의 톰 필립스(Tom Phillips) 최고규제책임자(Chief Regulatory Officer)는 인도의 주파수 경매 종료와 관련, 아래와 같이 논평했다.

“인도 정부는 주파수 경매를 통해 180억 달러 가까운 기록적인 자금을 확보했다. 이러한 결과는 인도의 이동통신 사업자들의 투자 의지를 반영하는 것이지만 통신 사업자들이 기존 지분을 유지하여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지속하도록 하려는 압력의 결과이기도 하다.

“유감스럽게도 이처럼 높은 입찰 가격은 통신 사업자들의 재정적 압박을 가중시켜 궁극적으로 소비자들에게 부정적 영향을 미쳐서 주파수가 창출하는 가치를 낮춤으로써 인도의 미래 경제 성장과 사회적 이득을 저해하게 될 것이다.

“이제 입찰이 종료됨에 따라 GSMA는 이동통신 사업자들이 모바일 광대역 서비스를 전국적으로 확대하기 위한 신규 투자를 할 수 있도록 인도 정부가 신뢰와 확실성을 바탕으로 합리적 사업 및 규제 환경을 조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모바일 연결성은 디지털 기능이 강화된 사회와 지식 경제를 구축할 수 있는 중요한 요소로서 모디 총리가 구상하는 진정한 ‘디지털 인도’(Digital India) 비전의 중심에 자리잡지 않으면 안될 것이다.”

GSMA 소개

세계이동통신사업자협회(GSMA)는 세계 모바일 사업자의 이익을 대표한다. GSMA는 광의의 모바일 생태계에 속한 250여개 업체를 포함해 800개에 육박하는 모바일 사업자를 하나로 묶고 있다. 단말기 및 기기 제조사, 소프트웨어 기업, 장비 공급사, 인터넷 기업은 물론 인접 산업 분야 기관들이 GSMA와 함께 하고 있다. GSMA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obile World Congress),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상하이, 모바일 360 시리즈 컨퍼런스 등 업계 선도적인 행사를 주최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GSMA 웹사이트(www.gsma.com)와 트위터: @GSMA에서 볼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multimedia/home/2015032700517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sma.com

연락처

GSMA홍보대행
사우라브 사기(Saurabh Saggi)(뉴델리)
+91 9810074079
ssaggi@webershandwick.com
GSMA 홍보실
pressoffice@gsma.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