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틱, 연인과 함께하는 ‘발렌타인데이 콘서트’ 개최
- 코믹하고 파워풀한 퓨전타악 퍼포먼스
이번 콘서트에서는 SBS ‘놀라운대회 스타킹’에서 화제가 됐던 상모비보잉댄스와 생동감 넘치는 화려한 LED 퍼포먼스, 자체 제작한 특수 악기, 관객과 함께 즐기는 코믹하고 파워풀한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슈퍼스틱’은 2009년 10월에 창단하여 ‘풍물’을 기반으로 익살스런 케릭터를 등장시켜 현대적이고 세련된 감각으로 재구성하여 창작뮤직퍼포먼스를 개발하고 발전시켜 국내뿐 아니라 외국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단체이다. 특히, 2014 코리아 푸드페어 일환으로 뉴욕의 타임스퀘어에서 개최된 공연을 통해 관계자 및 현지 관객들에게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콘서트 관계자는 “사랑의 계절 2월을 맞아 가족, 연인과 함께하면 더욱더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공연이 끝나면 스트레스 제로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티켓은 30,000원 이며 각종 할인 이벤트도 있다. 예매및 공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발렌타인데이 콘서트 사무국 (02-2057-3348)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 소개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는 2013년 창립된 공연기획, 제작, 배급사로 직거래 공연팀섭외 사이트 ‘캐스팅베이’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ecastent.com
연락처
(주)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
홍보팀
강필산 팀장
070-4485-600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