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한아름 특산물 정보화마을에서 구입하세요

창원--(뉴스와이어)--경남도내 정보화마을에서는 9월 5일부터 9월 14일까지 10일간 한가위 특산물 판매촉진과 농민의 소득증대를 위해 정보화마을 인빌쇼핑(http://www.invil.com/gn.jsp)를 통해 특산물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빌쇼핑은 경남의 정보화마을 주민들이 직접 생산한 저렴하면서도 신선한 특산물을 전자상거래를 통해 산지직거래 방식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로써 소비자들에게는 믿을 수 있는 농산물을 제공하고 농촌지역의 정보화마을 주민들에게는 소득향상의 기회를 마련하고 있는데, 이번 ‘2005년도 정보화마을 추석특판 이벤트’를 통해 경남의 대표 온라인 특산물 사이트로서 판매시장을 주도해 나갈 예정이다.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정보화마을 인빌쇼핑(http://www.invil.com/gn.jsp) 접속이나 주문전화(080-725-1100, 02-733-5901)를 통해 총 71개 마을의 350여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제품은 함안 칠북과수마을(거봉, 청포도), 창녕 모산마을(양파 고추장), 하동 삼신녹차마을(녹차), 거창 서변마을(사과, 배) 등 추석선물로 인기있는 특산물을 중심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다른 시도 정보화마을의 청과류,건상식품, 갈비정육 등도 포함되어 있다.

이 외에도 정보화마을에서는 한국복지재단과 공동으로 ‘하나되는 세상’을 이루고자, 작은 ‘나눔’, 큰 ‘행복’ 한가위맞이 ‘1% 행복나누기’를 실시한다. 추석이벤트 기간동안 정보화마을 생산자가 판매한 금액의 1%를 적립하여, 정보화 혜택으로부터 소외된 아이들에게 전달한다.

아울러, 행사기간 중 정보화마을에서의 구매를 추천한 사람에게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감동 구매 대찬치’ 및 ‘사방팔방 입소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최다 추천인에게는 굴비세트와 한우세트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

경남의 정보화마을은 경쟁력 있는 선진국형 농어촌 구현을 위해 농어촌 정보격차 해소 및 지역주민의 소득증대를 위해 2001년부터 금년까지 20개 정보화마을이 조성됐다.

경상남도청 개요
경상남도의 행정과 민원 등의 업무를 총괄하는 지방행정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홍준표 지사가 이끌고 있다. 홍준표 지사는 권역별 미래 신성장산업 벨트 구축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사통팔달 물류·교통망 구축, 세계적인 남해안 관광·휴양거점 조성, 농·어·축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체계적인 지원, 균형발전 구상, 차별없는 행복·경남 토대 구축, 도정개혁 추진을 실천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gsnd.net

연락처

경남도청 정보화담당관실 지역정보담당(055-211-247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