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퍼스미디어, ‘리딩오션스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 실시

- 리딩오션스 출시 2주년 맞아…12월 31일까지 실시

- 아이패드, 웅진 스토리 빔 등 증정

서울--(뉴스와이어)--영어 교재 및 온라인 영어 콘텐츠 전문 기업 컴퍼스미디어(대표 최회영)는 자사의 온라인 영어 다독 프로그램 ‘리딩오션스’ 출시 2주년을 맞아 신규 및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리딩오션스 6개월/12개월 이상 장기 수강 결제자 전원에게 ‘웅진 플레이도시’ 가족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1, 3, 6, 12개월 이용권을 구매하는 모든 수강 결제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1명), 웅진 스토리 빔(1명), Young Learner Classic Reader Set(3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그리고 ‘리딩오션스 수강 유튜브 동영상 자랑하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이가 재미있게 수업하는 영상을 찍어서 유튜브에 올려 주는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심사를 통해 최우수상에 아이패드(1명), 우수상에 Young Learner Classic Reader Set(1명), 장려상에 웅진 플레이도시 3인 이용권(1명)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시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월 12일 리딩오션스 홈페이지를 통해 한다. 자세한 사항은 리딩오션스 홈페이지(www.readingocean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컴퍼스미디어 최회영 대표는 “겨울방학과 내년 새 학기 대비 자녀 영어 학습에 대해서 고민하고 있는 학부모라면 이번 기회에 유익한 교육 콘텐츠와 선물을 함께 챙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리딩오션스는 2014년 한해 해외 콘텐츠 수출을 통해 온라인 다독 프로그램의 새장을 열고 있다. 올해 초부터 라틴 아메리카 12개국(멕시코, 콜롬비아, 페루, 브라질, 에콰도르, 코스타리카, 파나마, 엘살바도르, 아르헨티나, 베네수엘라, 과테말라, 칠레)과 일본, 이집트,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총 16개국에 리딩오션스 온라인 다독 콘텐츠를 수출하여 다양한 문화권의 아이들이 쉽게 영어 리딩을 접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2015년에도 아시아권과 라틴 아메리카권을 집중 공략하여 콘텐츠 수출 판로를 더 넓혀 갈 계획이다.


컴퍼스미디어 소개
컴퍼스미디어는 유아부터 성인까지 ELT(English Language Teaching) 교재, Readers, 온라인 학습, 토플 IBT 등 온·오프라인 영어 콘텐트를 자체 개발하고 국내 및 해외로 판매하는 실용영어 콘텐트 전문회사이다. 특히 e-learning 부문과 해외 수출 부문에서 높은 성장을 기록하고 있고, Smart Learning 교육시장 변화의 대응을 통해 향후 높은 성장 잠재력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compasspub.com

연락처

컴퍼스미디어
서비스 사업팀
한정훈 차장
02-2058-300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