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픽 라이프 리, 로스시 라이프와 신규 장기 재보험 계약 체결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퍼시픽 라이프 리(Pacific Life Re) 는 로스시 라이프 (Rothesay Life)와 10억 파운드가 넘는 연금 채무를 포함하는 일련의 재보험 계약을 체결했다고 오늘 공식 발표했다.

2014년에 완료된 계약들은 로스시 라이프에 100건 이상의 개인 연금 설계를 포함한 대규모 연금 사업의 일정 부분에 대해 지속적인 보호를 제공하며, 두 회사간의 재보험 계약으로는 일곱 번째이다.

퍼시픽 라이프 리의 연금 거래 책임자인 앤디 매컬리스(Andy McAleese)는 “우리는 이런 최근의 장기 계약이 성공적으로 체결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계약은 로스시 라이프와의 오랜 관계가 한층 더 확장되었다는 것을 보여준다”며 “최근 몇 년 동안 로스시 라이프는 연금 설계의 위험성을 제거하는데 한결같이 선두 자리를 지켜왔으며 이런 계약들을 통해 뒷받침해 줄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로스시 라이프의 전무이사인 톰 피어스(Tom Pearce)는 “로스시 라이프는 퍼시픽 라이프 리와 최근의 재보험 계약 체결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런 계약은 저위험 전략에 대한 우리의 약속을 보여 줄 뿐만 아니라 퍼시픽 라이프 리와의 관계처럼, 장기간의 건실한 관계가 얼마나 중요한지 입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퍼시픽 라이프 리(Pacific Life Re) 소개

퍼시픽 라이프 리는 영국, 아일랜드, 아시아 및 북미 고객들의 사망, 수명, 질병률 위험에 대한 보험 관리를 하고 있다. 2008년에 애비 라이프(Abbey Life)와 최초의 장기 스왑을 체결하고, 2009년에는 전례 없는 영국 연금설계의 장기 스왑을 재보험한 퍼시픽 라이프 리는 다양한 보험사와 연금설계가 장기 위험에 노출되는 것을 줄일 수 있도록 연금과 연금 채무 110억 파운드 이상을 재보험해왔다.

퍼시픽 라이프 리는 퍼시픽 라이프 코퍼레이션(Pacific Life Corp.)의 전액 출자 자회사로서, 건전성 감독원(Prudential Regulation Authority)과 영업행위감독원(Financial Conduct Authority)의 규제를 받는다.

웹사이트 www.pacificlifere.com 참조

로스시 라이프(Rothesay Life) 소개

로스시 라이프는 2007년에 설립되었으며, 15억 파운드가 넘는 보험계약과 함께 영국시장에서 연금의 위험제거를 위한 규정된 보험 솔루션의 선두적인 보험사 중 하나이다. 로스시 라이프는 2012년 13억 파운드에 이어 2013년에는 16억 파운드에 달하는 대규모의 신규 연금 사업을 기록했다. 이런 확고한 성장세는 연금설계 고객의 지속적인 축적을 통해 달성된 것이다.

현재 로스시라이프 고객들은 연금 설계 고객을 비롯해 영국왕립예술협회(RSA), 영국항공(British Airways), 랭크(Rank), 유니크(Uniq), 제너럴 모터스(General Motors), 상선해군장교연금기금(Merchant Navy Officers Pension Fund, MNOPF), 인터컨티넨탈 호텔(InterContinental Hotels), 필립스(Philips), 지케이엔(GKN)등이다.

로스시 라이프는 안전한 장기 연금 공급자로서 아래 사항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 실행까지 탄력적이고 헌신적인 접근
· 재무재표의 견고성을 유지하기 위한 지속적인 위험 관리
· 탄탄한 운용 과정

로스시 라이프는 건전성 감독원의 인가를 받고, 영업행위감독원과 건전성 감독원의 규제를 받는다.

웹사이트 www.rothesaylife.co.uk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acificlifere.com

연락처

퍼시픽 라이프 리(Pacific Life Re)
연금거래 책임자
앤디 매컬리스(Andy McAleese)
+44 (0) 20 7709 1812
andy.mcaleese@pacificlifere.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