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라야, 가격 대비 최고 성능의 위성전화 공개

- 투라야 XT-라이트, 사상 최저 비용의 위성 연결 지원으로 저가형 위성전화 수요 대응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굴지의 모바일 위성 서비스(MSS) 사업자인 투라야 텔레커뮤니케이션즈(Thuraya Telecommunications Company, www.thuraya.com)는 가격 대비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는 위성 전화 ‘투라야 XT-라이트’(Thuraya XT-LITE)를 오늘 출시했다. 저가형 위성전화인 ‘투라야 XT-라이트’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비용으로 즉석 위성 연결을 제공한다. ‘투라야 XT-라이트’는 투라야의 방대한 위성 네트워크에서 위성모드로 전화를 걸고 SMS 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라시드 바바(Rashid Baba) 투라야 제품 담당 이사는 “투라야 XT-라이트는 지상파 네트워크가 서비스되지 않는 지역에서 업무나 여행 중 단순한 위성 전화를 필요로 하는 사용자 수요에 대처한다”며 “사용자들은 어디를 가든 언제나 연결 상태를 유지할 수 있기를 원하며 투라야는 이들에게 가장 믿을 수 있고 저렴한 방식을 지원할 것이다”고 설명했다.

알렉산더 라흐너(Alexander Lachner) 투라야 음성 서비스 담당 수석 제품 매니저는 “일반 사용자를 위해 시장 중심의 위성 단말기를 제공하게 됐다는 데 자부심을 느낀다”며 “투라야XT-라이트는 투라야 XT와 샛슬리브(SatSleeve)와 같은 우리의 선구적인 혁신 단말기의 유산 위에 구축됐다”고 설명했다. 그는 “XT-라이트를 앞세워 미개척 분야를 공략함으로써 위성전화가 기업이나 정부 사용자를 위한 것이라는 낡은 인식을 타파할 계획이다”며 “투라야 XT-라이트의 추가로 기존 주력 제품인 전문가 및 기업 부문용 투라야XT를 계속 제공하는 한편 가치를 중시하는 일반 사용자를 위해 투라야XT-라이트를 제공하는 이중 전략이 힘을 받게 됐다”고 덧붙였다.

사용자들은 ‘투라야XT-라이트’를 이용해 지상파 네트워크로 서비스되지 않거나 서비스가 미흡한 대부분의 외지에서 상시 연결이 가능한 통신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됐다. 이 단말기는 자연재해로 지상파 통신이 불가능해진 벽지에 위치한 이들을 위한 보안 백업으로도 작동할 수 있다. ‘투라야 XT-라이트’는 지구촌의 3분의 2에 달하는 세계 160여 개국을 커버하는 투라야 네트워크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투라야 SIM 카드나 투라야의 전 세계 360개 GSM 로밍 파트너의 SIM 카드로 사용할 수 있다.

‘투라야 XT-라이트’는 2014년 12월 15일부터 투라야 서비스 파트너를 통해 제공된다. 가격 및 통화요금제 등 자세한 사항은 각국의 투라야 서비스 파트너(http://goo.gl/bGytQc)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투라야 텔레커뮤니케이션즈(Thuraya Telecommunications Company) 소개

투라야는 업계를 선도하는 모바일 위성서비스(MSS) 사업이자 글로벌 통신사업자다.
웹사이트 www.thuraya.com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huraya.com

연락처

투라야(Thuraya)
셰린 하나피(Shereen Hanafi)
커뮤니케이션 이사
+971-4-4488-888
corporatecomms@thuraya.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