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22,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 현대 홈쇼핑 방송 50분만에 조기 매진
- 4일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판매 시작과 동시에 주문 폭주… 50분만에 13,380세트, 53,520개 판매, 매출 10억7천만원 달성
- 홈쇼핑 방송 출시 단 4회만에 조기 매진으로 누적 매출 25억원을 기록하며 빛의 마스터의 저력을 과시
- 물광, 꿀광, 조명광, 윤광에서 진화된 광채의 최신 버전,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 ‘엔젤링 광’ 효과
특히 4일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판매 시작과 동시에 주문 전화가 폭주, 매출 10억 7천만원을 달성하며 방송 50분 만에 조기 매진됐다. 이미 앞서 론칭 방송에서도 조기 완판 기록을 세운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은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정확히 간파하며 경기 불황 속에서도 연이은 성공을 거두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는 2012년 국내 최초 ‘안색크림’ 라인을 시작으로 기초와 색조의 컨버전스를 이루어 냈으며 그 이후로 지속된 진화를 거쳐 2014년 최신 버전의 광채 크림인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을 출시하였다. 이번 성공을 통해 조성아는 뷰티 시장에서 광채와 안색을 보정하는 제품에 있어 선두주자임을 다시 한번 증명하였다.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은 피부 필수 5대 영양소인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미네랄, 비타민 등이 가득 들어 있어 피부 속 영양 밸런스를 조절해주고 피부톤을 보정해 피부가 쉽게 예민해져 평소보다 꼼꼼한 관리가 필요한 건조한 겨울철 생기 있고 건강해 보이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보정기초크림이다.
특히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은 스킨케어 제품이지만 메이크업 위에도 덧발라 사용할 수 있는 레이어링 크림으로 화장 전후 언제든지 즉각적인 보정케어가 가능하다.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 ‘은 끈적임 없이 가볍고 얇게 발리는 텍스쳐가 하루 종일 화사하고 빛나는 엔젤링 광 효과를 연출해준다.
조성아22 마케팅 담당자는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은 휴대가 간편한 컴팩트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수시로 마치 물을 마시듯 얼굴에 즉각적인 수분과 광채를 제공할 수 있다”며 “물광, 꿀광, 조명광, 윤광을 넘어 진화한 광채의 최신 버전, 핑크빛 엔젤링 광을 통해 피부결, 광채 그리고 톤까지 한 번에 보정되는 효과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은 ‘조성아22’ 온라인 쇼핑몰(http://chosungah22.com)에서도 구매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제품 문의는 조성아22 고객지원센터 02-6483-2020으로 하면 된다.
조성아22 브랜드 소개
‘조성아 22’는 한국 뷰티의 아이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대표의 25년 노하우를 완벽하게 담아낸 브랜드로 2012년 론칭 했다. ‘모든 여성들의 마음 속에 있는 22살의 생기와 기억을 되살려 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조성아 22’는 첫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1시간도 안돼 7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조성아 뷰티에 대한 여성들의 열광적인 신드롬으로 K-BEAUTY의 선두 주자로 떠올랐다. 특히 2013년 7월 출시한 ‘바운스 업 팩트’가 3개월 만에 180만개 판매를 달성하는 등 ‘조성아 22’는 앞서가는 트렌드로 신제품 론칭 때마다 이슈를 몰고 왔다. ‘조성아 22’는 론칭 22개월 만에 누적 매출 1,200억원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하며, 현재 1조원 규모의 국내 홈쇼핑 유통 뷰티 부문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홈쇼핑 유통에서 폭발적인 사랑을 받아온 ‘조성아 22’는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2014년 2월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하고 2014년 4월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 입점하는 등 판매 채널을 다각화 하고 있다.
연락처
초초스팩토리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AE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