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퍼스미디어, 제주국제교육정보원에 ‘리딩오션스’ 서비스 개시

- 11월부터 온라인 영어 도서관 ‘리딩오션스’ 서비스 시작

- 체계적인 영어도서 프로그램으로서 전문기관 인정

서울--(뉴스와이어)--컴퍼스미디어(대표 최회영)는 제주국제교육정보원에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영어 도서관 ‘리딩오션스’(www.readingoceans.com) 서비스를 공급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컴퍼스미디어(www.compasspub.com)는 지난 8월 제주국제교육정보원과 공급계약을 체결, 11월부터 ‘스마트 영어동화 도서관’으로서 리딩오션스 서비스 공급을 시작했다.

‘리딩오션스’는 우수하고 다양한 영어동화 콘텐츠를 재미있고 쉽게 읽을 수 있도록 구성하여, 최근 영어교육의 화두로 대두되고 있는 ‘다독’(extensive reading)의 체계적인 학습 방법을 제시함으로써 효과적인 영어능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게 해주는 온라인 영어 도서 프로그램이다.

컴퍼스미디어는 제주국제교육정보원 공급을 위해 공공기관 특성과 스마트 교육에 초점을 두어 디지털 콘텐츠를 ‘스마트 영어동화 도서관’이라는 상품으로 새롭게 구성했으며, 학교 전용 도서관으로서 초등학생의 인성교육을 위한 다양한 장르의 도서구성과 초등 필수 영어 800 단어를 추가했다.

사용자는 프로그램을 시작하기에 앞서 취학 전 유아와 초등학생들의 정확한 영어 능력 수준을 체크하기 위해 레벨 테스트를 통해 정확한 실력 측정을 하여 사용자의 레벨에 맞는 도서를 시작 할 수 있다. 또한 독서 학습 이력을 기록해 학습 효과를 극대화 시킬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이 밖에 도서를 손쉽게 eBook형태로 읽을 수 있고, 동영상으로 만들어진 애니메이션을 제공해 자칫 지루해지기 쉬운 독서 활동에 흥미를 더해 주는 것은 물론 간단한 퀴즈를 통해 아이들의 도서 이해도를 점검할 수 있다.

추가 학습 기능으로는 도서마다 필수 단어 및 문장 익히기, 문장 듣고 따라 읽고 말하기, 이미지 및 사진으로 도서 내용 정리 기능 등도 포함돼 있다.

제주국제교육정보원 운영자는 “‘스마트 영어동화 도서관’은 교육원을 방문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다중지능이론 기반의 영역별 독서활동을 가능하게 해주며, 모든 전자도서를 PC 외에 태블릿PC 및 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어 스마트교육에 맞는 독서 환경을 제공해주는 게 가장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컴퍼스미디어 최회영 대표는 “컴퍼스미디어의 스마트 영어동화는 최근 1년간 창원도서관을 비롯한 20여개의 초등학교에 공급돼 온라인 영어 도서 프로그램으로서 우수성을 검증 받은 바 있다”며 “제주국제교육정보원 공급을 계기로 공공기관에의 서비스 확대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컴퍼스미디어 리딩오션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리딩오션스 홈페이지(www.readingoceans.com)를 방문하거나 전화 (02-2058-3004)로 문의하면 된다.


컴퍼스미디어 소개
컴퍼스미디어는 유아부터 성인까지 ELT(English Language Teaching) 교재, Readers, 온라인 학습, 토플 IBT 등 온·오프라인 영어 콘텐트를 자체 개발하고 국내 및 해외로 판매하는 실용영어 콘텐트 전문회사이다. 특히 e-learning 부문과 해외 수출 부문에서 높은 성장을 기록하고 있고, Smart Learning 교육시장 변화의 대응을 통해 향후 높은 성장 잠재력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compasspub.com

연락처

컴퍼스미디어
서비스 사업팀
한정훈 차장
02-2058-300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