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엠’, ‘핫 바디·게임 덕후·요조숙녀’ 서유리 인터뷰 진행
- 섹시함 전면에 내세워 ‘화보’, ‘코스프레’, ‘SNL’, ‘영화’ 전방위 활동
- “맥주 한 잔도 제대로 못 마셔요”…월간 ‘아이엠’ 인터뷰에서 숨겨왔던 숙녀 본성 고백
- ‘핫 바디·게임 덕후·요조숙녀’ 사기 캐릭 서유리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섹시한 마스크를 무기로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하게 활동중인 서유리가 스스로 생각하는 자신의 인기 비결은 섹시함이 아닌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여자친구에 대한 남성들의 판타지다.
‘밤 문화를 좋아하게 생겼다, 술도 잘 마실 것 같고’라는 서유리의 인터뷰 내용처럼 실제로 대중이 그녀에 대해 갖고 있는 이미지는 다소 야하다. 하지만, 연간 술자리를 갖는 횟수가 한 손에 꼽을 정도이며, 게임 이외에 취미는 독서나 여행 정도라고 말하는 그녀에게서 ‘SNL의 섹시 크루 서유리’는 찾아 볼 수 없었다는 후문이다.
인터뷰를 진행한 기자는 “함께 롤을 할 수 있는 예쁜 여자는 극히 드물기 때문에 서유리는 남성들의 판타지 그 자체다.”라며,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술 한잔 못 마신다고 이야기하는 그녀를 보며 ‘사기캐릭터’란 말이 떠올랐다.”고 밝혔다.
서유리의 보다 깊은 속내를 담은 인터뷰 내용은 싱글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아이엠>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셜 소개팅 서비스 앱 ‘이음’과 ‘아임에잇’을 운영 중인 이음소시어스에서 발행 하는 월간 <아이엠>은 전국 커피 전문점 매거진 스탠드와 온라인 블로그 ‘이음신 캐비닛’ (http://iumsin.com/220167671384)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정기구독은 <아이엠>편집국(02-324-6000)에서 신청 할 수 있으며, 현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음소시어스 소개
이음(www.i-um.com)은 매일 24시간 동안 유효한 운명의 이성을 소개해주는 소셜데이팅 서비스로 2010년 국내 최초로 ‘소셜데이팅’ 개념을 도입해 현재는 110만 명의 회원이 이용 중이다. 대한민국 No.1 소개팅 서비스를 뛰어넘어 현재는 2030 싱글을 가장 잘 아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연락처
이음소시어스
커뮤니케이션팀
02-334-44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