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렉스 코리아, 홍석천 토크 콘서트 후원
- 건강한 성문화 전파에 앞장서는 콘돔 브랜드 듀렉스, 26일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열린 홍석천 토크 콘서트 후원
이 토크 콘서트는 홍석천이 인생 선배로서 가지고 있는 삶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청년층의 다양한 고민을 함께 풀어가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듀렉스는 콘서트 현장에서 익명게시판 ‘썸원 라이크 미, 누드 토크(Someone like me, Nude Talk)’를 운영해 관객들이 서로 성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해소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더불어 듀렉스는 관객에게 페더라이트 울트라를 증정해 콘돔 사용의 중요성을 알리고 안전한 성생활에 대한 인식을 고취했다. 페더라이트는 일반 듀렉스 콘돔보다 두께가 20% 얇고, 착용감이 우수한 인기 제품이다. 또 고무 냄새 대신 좋은 향기를 지닌 것이 특징이다.
이날 행사에는 약 1,200명의 관객이 모여 방송인 홍석천의 인생 이야기와 건강한 성생활에 대한 강연에 귀 기울였다. 이 행사를 공식 후원한 듀렉스는 세계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콘돔 브랜드다. 우수한 착용감,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듀렉스는 열린 성문화 정착을 위한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 ‘듀렉스 트렌더즈(Durex Trenders)’를 운영하는 등 올바른 성문화 전파에 앞장서고 있다.
듀렉스에 대하여
듀렉스는 85년의 역사를 지닌 전세계 판매 1위의 콘돔 브랜드이자, 콘돔, 바디 마사지젤, 디바이스 3가지 섹슈얼-웰빙 카테고리를 선도하는 유일한 글로벌 브랜드. 듀렉스의 모든 라텍스 콘돔 제품은 국제표준인 ISO 천연 라텍스 콘돔 제조 및 품질기준에 적합함을 인정받았으며, 우수한 착용감, 인체공학적 디자인, 더 좋은 향기로 전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듀렉스는 콘돔 마켓의 글로벌 리더로서 항상 혁신을 시도해 왔다. 세계 최초로 인체 공학적으로 디자인 된 콘돔을 출시한 동시에, 여러 나라에서 동시 다발적으로 광고를 집행했다. 또 인간의 성에 관련한 학문과 정책의 발전을 위해 지난 2005년부터 해마다 ‘글로벌 섹스 서베이’를 진행하고 있다. ‘양성평등 프로젝트’, ‘청년들을 위한 안전한 섹스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도 함께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x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