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22, 미미박스와 콜라보한 ‘겟 핏치 글로우 팩트’ 출시

- 국내 최대 뷰티 큐레이션 커머스 브랜드 ‘미미박스’와 함께 선보이는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

-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미네랄, 비타민 등 피부 5대 필수 영양소가 가득 들어있는 팩트 타입의 신개념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복숭아 빛 생기 있는 피부 연출

- 31일(금) 미미박스 모바일앱과 홈페이지 통해 론칭.. 론칭 당일 40% 할인 특가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디렉터 조성아 대표의 25년 노하우가 그대로 녹아있는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가 국내 최대 뷰티 큐레이션 커머스 브랜드 ‘미미박스’와 함께 선보이는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 ‘겟 핏치 글로우 팩트(GET PEACHY GLOW PACT)’를 10월 31일 출시한다.

조성아22는 여성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새롭고 독창적인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으며, 이번에 출시하는 ‘겟 핏치 글로우 팩트’는 고객의 구매 성향, 연령, 성별 등의 정보를 통해 최신 뷰티 트렌드 분석에 뛰어난 강점이 있는 화장품 유통 채널인 미미박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겟 핏치 글로우 팩트’는 팩트 타입의 신개념 스킨케어 제품으로 복숭아 빛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겟 핏치 글로우 팩트’는 피부가 필요로 하는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미네랄, 비타민 등 5대 필수 영양소가 가득 들어 있어 피부톤 보정과 피부 영양 공급이 한번에 가능하다. 사용하는 즉시 피부에 부족한 영양을 공급해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 올려 복숭아 빛 윤이 나고 빛나는 소녀 피부를 만들어 준다.

특히 포켓 팩트 사이즈로 휴대하기 간편하며, 메이크업 전후 어느 단계에서나 사용이 가능해 외부 환경으로 인하여 수시로 변하는 피부 컨디션을 언제 어디서든 즉각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겟 핏치 글로우 팩트’는 10월 31일(금) 미미박스 모바일앱과 홈페이지(http://www.memebox.com)를 통해 단독 론칭되며, 론칭 당일에는 특가 이벤트를 통해 한정 수량을 40% 할인된 가격인 1만9천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겟 핏치 글로우 팩트, 15ml/32,000원]

조성아22 브랜드 소개
‘조성아 22’는 한국 뷰티의 아이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대표의 25년 노하우를 완벽하게 담아낸 브랜드로 2012년 론칭 했다. ‘모든 여성들의 마음 속에 있는 22살의 생기와 기억을 되살려 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조성아 22’는 첫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1시간도 안돼 7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조성아 뷰티에 대한 여성들의 열광적인 신드롬으로 K-BEAUTY의 선두 주자로 떠올랐다.

특히 2013년 7월 출시한 ‘바운스 업 팩트’가 3개월 만에 180만개 판매를 달성하는 등 ‘조성아 22’는 앞서가는 트렌드로 신제품 론칭 때마다 이슈를 몰고 왔다. ‘조성아 22’는 론칭 22개월 만에 누적 매출 1,200억원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하며, 현재 1조원 규모의 국내 홈쇼핑 유통 뷰티 부문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홈쇼핑 유통에서 폭발적인 사랑을 받아온 ‘조성아 22’는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2014년 2월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하고 2014년 4월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 입점하는 등 판매 채널을 다각화 하고 있다.

연락처

조성아22
홍보대행사 리앤컴
김희진 AE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