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롱버스코리아, ‘감성마케팅#1:환골탈태' 시작
- 2013년~2014년 3월 출고 차량 대상
- 히터 무상교환, 리프 스프링 업그레이드 지원
- 동절기 특별점검도 병행, 전례없는 사후서비스 실시
행사의 주요내용은 ▲히터 무상교환 ▲리프 스프링 업그레이드 지원(40만원 상당)▲동절기 특별점검 등이다. 히터 무상교환의 경우 기존 7,500Kcal에서 15,000Kcal급으로 교환을 실시해 동절기 추위에 불편함이 없도록 했으며, 리프 스프링의 경우 소음과 승차감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발맞춰 부동액, 브레이크, 배터리 등 동절기에 소홀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서도 동절기 특별점검을 실시한다.
또한, ‘감성마케팅’을 1회성 행사가 아닌 지속적으로 진행되는 상시 고객만족 프로그램으로 정착시켜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고 서비스 품질 역시 향상시켜 나갈 계획이다.
㈜선롱버스코리아 관계자는 “히터나 리프 스프링의 경우 딱히 규제가 정해진 바가 없고 기존제품의 성능 역시 문제가 없지만, 고객이 불편함을 느낀다면 개선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선롱버스코리아는 ‘매일 조금씩 개선한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고객의 불편함을 꾸준히 개선하고 기능적인 성능뿐만 아니라 감성적인 부분까지 만족할 수 있도록 하는 고객만족을 넘어선 고객감동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선롱버스코리아 소개
(주)선롱버스코리아는 상해 선롱버스의 독점 수입, 판매, 품질보증을 위해 지정된 회사이다. 현재 (주)선롱버스코리아는 세계 무역 및 전시의 중심지인 킨텍스에 위치해 있으며 버스관련 산업의 선진화를 위해 상해 선롱버스의 국제 시장 진출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로서 해외 신규 시장 개발 및 품질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현재 우즈베키스탄 및 이스라엘 시장의 독점권을 유수의 파트너들과 공유하고, 각국의 시장을 개척,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주)선롱버스코리아는 ‘조금씩 매일 개선한다’라는 기업이념으로 현재 환경에 만족하지 않으며 고객만족과 제품 품질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unlongbuskorea.com
연락처
선롱버스코리아
홍보팀
김영탁 과장
070-4681-03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