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산업 디큐브시티에서 열린 아일랜드 전통축제 ‘케일리 페스티벌’ 성황

- 디큐브시티에서 열린 ‘2014 아일랜드 전통문화 축제-케일리 페스티벌' 성황리에 마쳐

- 케일리 댄스 공연 등 아일랜드 전통문화를 즐길 수 있는 이색 문화축제로 큰 호응

뉴스 제공
대성산업 코스피 128820
2014-10-20 10:25
서울--(뉴스와이어)--유럽 섬나라인 아일랜드의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이색적인 축제가 도심 속 문화휴식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는 신도림 디큐브시티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대성산업(주)(회장 김영대)은 자사가 운영하는 신도림 디큐브시티 내 공원에서 한국-아일랜드의 문화교류를 위한 ‘2014 아일랜드 전통문화 축제-케일리 페스티벌'이 18일 오후 열렸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장에는 아일랜드의 전통문화와 페스티벌을 즐기기 위해 모인 내국인 및 외국인 방문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한국 아일랜드 협회(IAK)의 주관으로 진행되는 이 축제는 아일랜드인을 비롯해 국내에 거주하는 다양한 국가의 외국인들이 함께 어울려 음악과 춤 등을 통해 아일랜드의 전통문화를 즐기는 자리다.

특히, 이번 축제 때는 케일리 댄스 공연 관람은 물론 축제 참가자들이 함께 신나게 춤을 추는 장이 마련되기도 하여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케일리 댄스는 아일랜드의 전통무용으로 탭댄스의 시초가 되는 무용이기도 하다.

한편, 서울 서남부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잡고 있는 디큐브시티는 앞으로도 지역 문화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한편 글로벌 문화 교류의 장으로서의 역할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대성산업 소개
대성산업은 1947 년 순수민족자본으로 설립한 대성산업공사의 전신으로서 대성그룹의 근간이 되는 모기업으로 창립 이후 많은 계열사를 탄생시켰다. 대성산업 자체사업으로는 석탄사업에서부터 석유·가스류 유통사업, 에너지기기 개발사업, 해외유전개발, 전력생산에 이르기까지 국내 에너지산업의 변천사를 선도해온 기업으로서, 1976 년 증권시장에 상장한 이후 한해도 거르지 않고 주주들에게 배당을 실시하였으며 , 최근 언론에서는 48 년간 연속 흑자기업으로서 대성산업을 소개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aesung.co.kr

연락처

대성산업
홍보대행 피알브릿지
송혜경 대리
02-783-670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