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메이커, 국내 최초 아이폰6 주문제작 케이스 출시
- 2만가지 디자인 케이스 및 누구나 마음대로 만들 수 있는 주문 제작 케이스 동시 출시
- 30% 할인 이벤트도 진행
국내 1위 주문 제작 케이스 브랜드 디자인메이커에서 아이폰 6 케이스를 국내 최초로 주문 제작 방식으로 구현했습니다!! 나만의 특별한 맞춤형 케이스, 이제 아이폰6로도 가능합니다. 출시 기념으로 30% 세일 중입니다. 지금 만나보세요~
디자인메이커는 국내외 디자이너와 함께 2만가지가 넘는 제품 디자인을 갖고 있기 때문에 단색인 아이폰 6에 입힐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매우 넓다. 커스텀 케이스 또는 주문 제작 케이스를 기본으로 생산해서 고객마다 다른 요구와 수요에 맞게 각자의 특별한 케이스를 제작한다. 특히 이번 아이폰 6 케이스의 국내 최초 출시를 기념해서 누구나 갤럭시 S3, 갤럭시 노트, G3 등 모든 기종의 주문 제작 케이스를 업계 아이폰 6 케이스 최대 할인 폭인 30% 낮춰진 가격으로 보다 저렴하게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다.
아이폰 6가 출시된 이래 연관 산업인 휴대폰 케이스 역시 다양하게 나왔지만, 대부분 공장식 대량 생산 제품인 반면, 특별한 맞춤형 아이폰6 케이스를 찾는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도록 생산한것은 국내에서 디자인메이커가 최초이자 유일하다.
디자인메이커 측은 “애플의 아이폰은 시대를 앞서나가고 고객의 욕구를 꿰뚫는다. 이번 아이폰 6는 더 새로운 기능과 콘텐츠로 대박 상품이 될 것을 예상할 뿐더러, 카메라가 살짝 돌출된 일명 ‘카툭튀‘현상으로 특히 아이폰 6 케이스의 보호 기능이 필요하다. 또한 케이스를 사용하면 아이폰 6 유저들이 가장 만족하지 못하는 아이폰6 특유의 절연 테이프를 가릴 수 있다. 디자인메이커의 FIT 케이스는 0.5mm 내외의 얇은 두께로 아이폰 6에 케이스를 착용하더라도 아이폰을 잡는 그립감을 해치지 않는다. 현재 디자인메이커는 20종의 동종 업계 최다 기종을 지원하고 있다. 앞으로도 더 많은 기종을 지원하여 모든 소비자가 디자인을 손 안에 담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디자인메이커는 국내 최초로 고객이 원하는 사진과 그림을 케이스에 반영해 누구나 자신만의 케이스를 가질 수 있도록 하는 풀커스터마이징 커스텀 케이스 서비스를 시작했다. 반 고흐, 르누아르, 클림트, 뭉크 등 거장의 명화, 동양화가 김현정, 윤원진, 낸시랭 등의 국내외 작가/디자이너의 작품, BMW, 키플링 등 세계적인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에 이어 매주 더 좋은 신제품을 런칭하는 ‘Weekly BETTER Product’프로젝트를 연내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WBP의 일환으로 최근 한글날을 기념하여 한글 케이스를 론칭하는 등 새로운 시도로 국내외에서 주목받고 있다.
비엘엠피 소개
디자인메이커는 국내 최고의 풀커스터마이징 스마트폰 케이스 메이커이다. 반 고흐, 알폰스 무하 등의 거장의 명화부터 국내외 디자이너의 작품, BMW, 키플링 등 세계적인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에 이르기까지 스마트폰 케이스에 모든 디자인을 담아 제작한다. 스마트폰 사용자의 94%가 이용하는 스마트폰 케이스에 고객 맞춤형 디자인을 담아 관련 업계의 혁신을 이끌고, 디자인계의 아이튠즈 스토어같은 더 큰 세상의 변화를 바래본다.
웹사이트: https://www.brownbagcoffee.co.kr
연락처
BLMP Corp. 비엘엠피주식회사
홍보팀
김보람 담당
02-1644-15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