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큐브아트센터, 한국예술종합학교와 업무협약(MOU) 체결

- 세계적 수준의 ‘한예종 표’ 공연을 신도림에서 만난다

뉴스 제공
대성산업 코스피 128820
2014-09-05 10:42
서울--(뉴스와이어)--신도림 디큐브시티에서 세계적 수준의 ‘한국예술종합학교 표’ 공연을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한국예술종합학교(총장 김봉렬)와 디큐브아트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대성아트센터(대표 김민홍)가 3일 한국예술종합학교 총장실에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두 기관의 문화예술 자원을 적극 활용하여 시민 문화예술 향유기회와 예술가의 활동 저변을 확대를 위해 체결되었다.

앞으로 두 기관은 공동으로 시민들을 위한 무료 공연 프로그램을 기획한다. 이에 디큐브아트센터는 ▲우수 공연 컨텐츠 제작 지원과 ▲디큐브시티의 다양한 공연공간 지원을 담당하며, 한국예술종합학교는 ▲우수 예술가 및 공연 프로그램 지원을 맡는다.

현재 뮤지컬 <시카고>가 상연 중인 디큐브아트센터는 뮤지컬 전문 공연장으로서는 이례적으로 지역주민들이 일상에서 수준 높은 공연을 상시 접할 수 있도록 클래식과 재즈 중심의 무료 기획공연을 연중 진행해오고 있다.

김민홍 디큐브아트센터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보다 세계적인 종합예술 전문교육기관인 한국예술종합학교의 우수한 공연예술 컨텐츠를 지원받아 음악뿐만 아니라 연극과 무용, 전통과 현대를 넘나드는 다양한 장르의 수준 높은 공연을 시민들에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디큐브아트센터는 이번 협약의 첫걸음으로 오는 9월 20일과 10월 9일 오후 5시에 디큐브시티 야외 광장에서 시민들을 위한 ‘한예종 표’ 공연을 무료로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문의 02-2211-3000)

대성산업 소개
대성산업은 1947 년 순수민족자본으로 설립한 대성산업공사의 전신으로서 대성그룹의 근간이 되는 모기업으로 창립 이후 많은 계열사를 탄생시켰다. 대성산업 자체사업으로는 석탄사업에서부터 석유·가스류 유통사업, 에너지기기 개발사업, 해외유전개발, 전력생산에 이르기까지 국내 에너지산업의 변천사를 선도해온 기업으로서, 1976 년 증권시장에 상장한 이후 한해도 거르지 않고 주주들에게 배당을 실시하였으며 , 최근 언론에서는 48 년간 연속 흑자기업으로서 대성산업을 소개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aesung.co.kr

연락처

디큐브아트센터
홍보팀
안신하
02-2211-300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