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 디스플레이 카드 전문업체 나그라ID 시큐리티 인수 완료…안전한 클라우드 접속 보장 및 온라인 사기 방지

콜롱브,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모바일 공간을 위한 디지털 보안 솔루션 분야 선도기업인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이하OT)는 오늘 나그라ID 시큐리티(NagraID Security)의 인수를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2008년 필립 기요(Philippe Guillaud)와 시릴 랄로(Cyril Lalo)가 설립해 스위스와 미국, 프랑스에서 사업 중인 나그라ID 시큐리티는 디스플레이 카드; 소형 스크린, 배터리와 키보드를 통합한 결제 카드를 창안해 이 분야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자리잡았다.

나그라ID 시큐리티의 기술은 이미 전세계 최대 규모의 은행들에 배치됐다. 나그라ID 시큐리티는 현재의 배포 네트워크 지원을 지속하면서 에릭 더포레스트(Eric Duforest)가 운영하는 OT의 결제 비즈니스 유닛(Payment Business Unit)에 합류하게 된다.

나그라ID 시큐리티가 개발한 특허 받은 디스플레이 카드 기술은 최종사용자들이 온라인 결제를 좀더 안전하고 편리하게 할 수 있는 획기적인 다음과 같은 방법을 제공함으로써 결제 카드 업계의 판도를 바꿀 전망이다:

· 일회용 비밀번호(One Time Password, OTP), 결제 카드 앞면에 나타나는 독자적인 인증을 위한 변동적인 비밀번호로, 급속도로 늘고 있는 인터넷뱅킹 서비스 사기와 고정 비밀번호의 약점을 해결해줄 완벽한 대안

· 동적 카드 검증 값(Dynamic card verification value, DCVV), 대부분 결제 카드 뒷면에 표시된 3-4자리의 보안 코드로 전자상거래 결제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보안하는 데 필수적인 수단이다. 이 솔루션은 특정한 등록 과정이나 상업 인프라 상에서 수정을 요구하지 않게 때문에 카드 소지자가 빠르게 적용할 수 있어, 은행들은 사기의 증가를 막기 위해 그들의 독자적인 계획으로 이 기술을 즉각적으로 배치할 수 있다.

이러한 기술의 추가로 결제 및 확인 분야에서 OT는 완벽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OT는 지난 30년 간 EMV인증, 비접촉 기술 및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 그리고 서비스 등의 최첨단 기술 제공을 통해 안전한 결제와 신분확인 분야를 강화하는 데 공헌해왔다. EMV 기술이 전세계 어디서나 통용됨에 따라, 사기는 온라인에서 이뤄지는 금융거래 쪽으로 옮겨가고 있다. 금융기관들은 전자상거래와 인터넷 뱅킹과 같은 클라우드 서비스들을 적절하게 증명함으로써 사기와 보안 위험으로부터 그들의 고객들을 보호하고 자사의 평판과 브랜드 이미지를 지켜낼 필요가 있다.

OT의 산업 및 지리적인 판매 영역 덕분에 이러한 기술이 빠르게 배치된 결과, 이 기술은 안전한 결제를 위한 세계적인 표준이 되어 사기를 줄이고 온라인 결제와 서비스에 대한 최종사용자의 신뢰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이 기술을 세계적인 적용을 보다 가속화하기 위해 OT는 구성 요소 판매 또는 라이선스 발행을 통해 결제 시장의 다른 구성 업체들에게도 이 기술을 제안할 예정이다.

디디에 라무쉬(Didier Lamouche) OT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나그라ID 시큐리티 인수는 시장에서 선도업체의 지위를 유지하려는 OT의 계획에서 중요한 단계다”며 “우리는 이 업체가 개발한 최첨단 기술이 OT의 역량과 우수한 고객들로 구성된 포트폴리오와 결합한다면, 결제 시장에서 획기적인 전환을 주도할 디스플레이 카드를 만들어 낼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가 오늘 이뤄낸 변화는 차세대 스마트카드 배치를 가능하게 하고 카드 미제시 거래(card non-present transaction)의 보안에 대한 획기적인 대응책이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소개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는 모바일 분야 디지털 보안 솔루션의 세계적 선도기업이다. 오버츄어는 모바일 분야의 중심에서 활약하는 기업으로, 최초의 스마트카드부터 수백만 대의 스마트폰에 장착되어 있는 최신 비접촉식 지불 기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지불결제, 통신 및 신원 확인 시장에 진출해있는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는 스마트 트랜잭션, 모바일 금융서비스, M2M, 디지털 신원, 수송 및 출입 관리 분야에서 엔드투엔드 솔루션(end-to-end solutions)을 제공하고 있다.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는 700명에 가까운 R&D 인력을 포함해 전세계에 60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5개 대륙에 걸쳐 50 곳 이상의 영업소와 10개의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국제적인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는 140개 국가의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oberthu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M 월드 다운로드(www.oberthur.com/the-m-world)
모빌리티 분야의 최근 추세는 앱스토어(AppStore)와 구글 플레이(Google Play)에서 알 수 있다.

SNS 팔로우
트위터(http://goo.gl/bcqM0O)
링크드인(http://goo.gl/9G7lq8)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oberthur.com

연락처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오드리 베스나르도(Audrey Besnardeau)
+33 1 78 14 76 75
a.besnardeau@oberthur.com

FTI컨설팅 스트래티직 커뮤니케이션(FTI Consulting Strategic Communication)
기욤 그라니에(Guillaume Granier) / 에릭 폴렌-바일(Eric Fohlen-Weill)
+33 1 47 03 68 10
oberthur@fticonsulting.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