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팜, 신제품 ‘슈퍼 MSM프로토콜’ 출시

- 순수 MSM과 비타민 C원료로만 제조, 분말 형태의 섭취 불편함 개선

- 국내 최초 부형제 첨가 없이 제조된 정제 제품

뉴스 제공
대한뉴팜 코스닥 054670
2014-08-25 21:30
서울--(뉴스와이어)--코스닥 상장 제약기업 대한뉴팜(주)(대표 배건우)은 식이유황(MSM) 분말과 비타민C 분말을 정제로 만든 신제품 ‘슈퍼 MSM프로토콜’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슈퍼 MSM프로토콜에 함유된 기능성 원료는 미국 MSM 제조사인 버그스톰 뉴트리션(Bergstrom Nutrition)사에서 제조한 99.8% 이상의 고순도 MSM인 식이유황 성분 ‘옵티MSM(Opti MSM)’과 영국 DSM사의 고순도 비타민C 분말로 부형제의 첨가 없이 순수 MSM 성분과 비타민C 원료로만 제조된 정제(알약) 제품으로서는 국내 최초 출시이다.

슈퍼 MSM프로토콜은 대한뉴팜과 미국 버그스톰 뉴트리션(Bergstrom Nutrition)사의 ‘옵티MSM(Opti MSM)’에 대한 국내 독점 판매권을 체결하여 병원, 약국, 한의원에서만 독점 공급하고 판매한다.

슈퍼 MSM프로토콜은 암이 신체내에 대사과정을 통해 자라나고 전이되는 과정을 막아주는 요법으로 식이유황(MSM)과 비타민C를 적절한 비율로 섞어 치료하는 방법이다.

기존의 MSM과 비타민C의 분말 형태 제품은 분말 형태의 경구 투여가 어려운 환경에 있는 환자들과 정맥주사를 할 수 없는 환자들에게는 치료가 어려웠던 만큼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알약 형태의 제형으로 섭취가 용이해졌으며 부형제의 첨가 없이 순수원료만으로 제조된 만큼 기존 제품의 성능은 그대로 유지시켰다는 장점을 가진다.

대한뉴팜 관계자는 “슈퍼 MSM프로토콜은 일반인과 직장인은 물론 당뇨, 고혈압, 치매, 파킨슨, 아토피, 알레르기 비염, 통증 환자들이 쉽게 복용할수 있도록 제형이 개선된 제품으로 관련 치료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대한뉴팜의 ‘슈퍼 MSM프로토콜’은 1정당 함량이 MSM 750mg, 비타민C 300mg으로 1병에 180정이 들어 있다.

대한뉴팜 소개
2002년 코스닥 등록을 전기로 그동안 이룩해온 핵심역량을 집중하여 계열업종 전문화를 실현해 나가고 있는 대한뉴팜은 이를 핵심자산으로 ‘인간중심의 신건강문화 창조’,‘핵심경쟁력 확보로 매출증대 및 고부가가치 창출’,‘주주, 회사, 직원의 가치극대화’를 목표로 한‘21세기 건강사회를 선도하는 종합건강복지기업(Pharmatopia) 창조’의 비전을 1,000억 매출목표 달성의 중장기 경영전략과 함께 실현해 나갈 것입니다.

대한뉴팜 MSM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dhnpmsm

웹사이트: http://www.dhnp.co.kr

연락처

대한뉴팜
마케팅팀
김신철 PM
010-9132-6627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주)마하컴즈
김지혜 실장
010-8890-699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