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키티아일랜드, 월드휴먼브리지와 ‘나눔 HAJA’ 후원
- 헬로키티아일랜드 시그니처 제품 등 판매 수익금 모금 바자회
- 배우 주원, 코피노 아동을 위한 응원 메시지 전달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휴먼브리지가 주최한 ‘월드휴먼브리지와 나눔 HAJA’는 청년디자이너 업체 20여 곳과 헬로키티아일랜드, 헬로키티카페에서 식음료와 각종 디저트를 기부하고 헬로키티 여왕 인형 등 제품을 판매하는 바자회 형식으로 진행됐으며 행사 수익금은 필리핀 다바오 지역의 코피노 아동센터 설립에 사용될 예정이다.
헬로키티아일랜드 관계자는 “제주에 문을 연 이후 국내외 관광객의 사랑을 두루 받고 있는 헬로키티아일랜드는 전 세계인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바자회 후원을 결정했다.”며 “앞으로 코피노 등 필리핀의 불우한 아동뿐만 아니라 세계의 어린이들이 행복할 수 있는 나눔, 후원 행사에 적극 참여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헬로키티아일랜드 이외에도 헬로키티카페, 남양유업, 몽드드의 후원으로 진행됐으며 배우 유건, 방송인 사희, 뮤지컬배우 변희상, 세계적인 비올리니스트 김남중 씨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또 최근 한국판 노다메 칸타빌레의 남자 주인공 출연 확정으로 눈길을 모은 배우 주원 씨는 코피노 아동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해 행사에 힘을 실어 줬다.
한편, 헬로키티아일랜드는 작년 12월 제주도에 문을 연 이후 6개월 만에 방문객 15만 명을 돌파하며 제주 대표 관광지로 자리잡았다. 특히 여성들과 아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헬로키티아일랜드에서는 전 세계 중 오직 제주도에서만 볼 수 있는 왕관을 쓴 헬로키티를 만날 수 있으며 헬로키티아일랜드 시그니처 아이템 역시 이번 바자회에서 판매돼 큰 인기를 끌었다.
헬로키티아일랜드 in 제주 소개
헬로키티아일랜드는 글로벌 캐릭터로 사랑 받고 있는 헬로키티를 테마로 한 복합 문화공간으로, 지하 1층, 지상 3층 약 1,200여 평 규모로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하루 여행’이라는 컨셉트를 기반으로 ‘키티와 함께하는 하루’라는 테마로 다양한 전시와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연락처
헬로키티아일랜드
홍보대행 리앤컴
박서종 과장
070-7525-4309
이 보도자료는 헬로키티아일랜드 in 제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