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user, NI에 의해 구동되는 신제품 MultiSIM BLUE 출시

- 회로 시뮬레이션과 PCB 레이아웃으로 엔지니어들의 신속한 설계를 가능케 하는 무료 툴

홍콩--(뉴스와이어)--Mouser Electronics Inc. (마우서 일렉트로닉스; www.mouser.com)가 National Instruments(NI)의 멀티즘 부품 평가보드 (Multisim Component Evaluator)인 MultiSIM BLUE 의 Mouser 버전을 출시했다. 이로써 Mouser는NI가 제공하는 최신 버전의 무료 툴을 통해 자사에서 배포된 부품을 이용하는 전자 회로의 업계 표준SPICE 가상 환경을 엔지니어들에게 제공하게 되었다. 신제품 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www.mouser.com/MultiSimBlue 을 방문하면 된다.

MultiSIM BLUE에는 10만개 이상의 전자 부품을 직관적으로 시뮬레이션하며 SPICE 분석 기능도 제공한다. 엔지니어들은 이를 이용해 리니어 성능을 가상 현실로 평가하며 회로 설계를 보다 쉽고 신속하게 하는 것은 물론 생산성 향상도 도모할 수 있다. 강력한 집적 툴인 MultiSIM BLUE는 또한 간편하게 도식을 생성해 회로를 시뮬레이션하게 하며 인쇄 회로 보드 레이아웃도 구축해준다. MultiSIM BLUE는 이 뿐 아니라 PCB 레이아웃, 자재 명세서, 구매를 간편하게 처리한다.

기술 마케팅 부사장인 케빈 헤스 (Kevin Hess)는 “설계 엔지니어들을 비롯한 여러 전문가들에게 공인 받은 최상의 전자 부품들을 제공하는 일이 쉽지는 않았다”며 “그러나 당사는 고객사들이 신제품을 설계하고 그에 맞는 부품을 채택, 구매하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양사는 새로운 표준을 설정하기 위한 협업관계를 구축해온 결과 이번에 Mouser버전의 MultiSIM BLUE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혁신적인 회로 설계 툴에는 업계 선도적인 제조사들로부터 공인된 10만개 이상의 Mouser 의 부품 라이브러리가 포함되어 있다. 시뮬레이션은 BSIM과 기타 혁신적인 파라미터로부터 지원을 받는NI Multisim 소프트웨어와 같이 혁신적인 동일한 파서 기술로 구동된다. 회로 구성도는 최고 50개까지 부품들을 규정할 수 있다.

NI의 마케팅 부사장인 레이 암그렌(Ray Almgren)은 “당사는 고객사들의 설계 성능을 최적화하고 시장 출시기간을 단축시켜 줄 수 있는 툴을 설계 엔지니어들에게 공급해 왔다”며 “이번에 Mouser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된 MultiSIM BLUE가 강력한 설계 툴로 업계에서 인정받게 되기를 바란다. 이를 통해 시장에 출시된 최신 부품들을 모든 회로 설계자들에게 공급할 수 있으리라고 본다”고 말했다.

다른 툴과 달리 MultiSIM BLUE는 마우스 오른쪽 단추만 클릭하면 전체 대화형 도식도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부품 선택은 전체 대화형 송신과 플랫폼을 검토한 후 버튼만 클릭하면 된다. MultiSIM BLUE는 수동 및 능동 소자를 비롯해 아날로그 IC, 소자 시그널 IC, 혼성 시그널 IC, 센서, 전력 IC, 보호 소자 등 광범위한 부품 타입들을 모두 지원한다. 새로운 툴 기능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mouser.com/MultiSimBlue을 방문하면 된다.

Mouser는 광범위한 제품 군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고객 서비스로 차세대 혁신 기술을 전달하며 설계 엔지니어들과 바이어들에게 기술력을 제공해오고 있다. Mouser는 전 세계 20곳의 지원 센터를 통해 고객사들에게 최신 설계 프로젝트를 위한 최신 반도체와 전자 부품을 공급 중이다.

Mouser의 웹사이트는 매일 업데이트돼 1천만 가지 이상의 제품 구매를 가능하게 하므로 고객사들은 4백만 개 이상의 부품 군을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거래할 수 있다. Mouser.com은 업계 최초의 양방향 카탈로그, 데이터시트, 공급업체 스펙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툴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연락처

마우서 일렉트로닉스 홍보대행
세미컴
김고은
02-3473-6367~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