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래 걸리는 교정치료, 단 시간에 효과적으로 치료하는 방법
- 취업준비생의 최대 고민거리인 면접, 좋은 인상을 남기려면?
- 쎄렉(Cerec) CAD/CAM을 이용한 하루만에 가지런한 치아 제작가능
당장 취업 면접을 앞둔 김양, 방법은 정말 없는 것일까?
최근 2014 Sidex 종합학술대회에서 Scientific Poster Presentation 우수한 성적으로 동상을 수상하고 쎄렉(Cerec) CAD/CAM 강연으로 화재가 되고 있는 서울시 중랑구 신내동에 위치한 연세그린치과의 김석범 원장은 최근 면접과 취업을 앞둔 사람이 많은데 시간 부족으로 인해 단 한 차례 방문으로 쎄렉(Cerec) CAD/CAM을 이용한 라미네이트, 올 세라믹 등의 치료로 가지런한 치아를 만들 수 있다고 했다.
김범석 원장은 “컴퓨터로 정밀한 인상채득 후 치아의 최소 삭제만으로도 당일 가지런한 치아를 만들 수 있다. 자연치아의 심미성이나 단단함을 따라가기는 어려워도 시간이 몇 개월 이상 걸리는 치아교정을 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최고의 치료방법이라고 생각한다”며 “마취가 풀리기 전에 모든 치료가 끝나 치료 중에 치아가 시리거나 하는 불편함도 없고, 기존의 라미네이트와는 달리 쎄렉 라미네이트는 사람의 손으로 만드는 것이 아니라 밀링 머신이 치아 보철물을 0.2mm정도의 두께로 만들 수 있어서 치아의 삭제가 최소화되며 거의 무삭제에 가까운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자연치아를 다듬어서 강화세라믹으로 기존 치아 위에 인조손톱을 덧붙이듯이 치료하는 방법인 라미네이트는 최소한의 치아 삭제로 치료를 하지만 아무래도 치아를 삭제 한다는 건 좋지 않은 방법이다. 때문에 시간적인 여유가 많다면 치아 삭제가 없는 치아교정치료를 권장하지만, 치아 교정치료 중 한 달에 1~2회 치과에 내원하기가 어려운 환자들을 위해 최소 삭제가 가능한 쎄렉 라미네이트를 추천한다”라고 김석범 원장은 전했다.
한편 김석범 원장은 정밀한 치아 교정 치료를 위해 쎄렉(Cerec) CAD/CAM을 이용한 4D 교정 치료 방식으로 환자들을 진료하고 있다.
연락처
연세그린치과
김석범 원장
02-433-22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