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렉스,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안전한 휴가’를 위한 캠패인 진행

- 7월 31일~8월 3일 광안리 해수욕장과 함께 안전한 해변 만들기 “Safe Durex, Safe Beach!” 캠페인 진행

-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물풍선대회, OX퀴즈, 림보게임 등 광안리 피서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듀렉스가 국내 최대 해수욕장인 광안리 해수욕장과 함께 안전한 해변 만들기 캠페인 “Safe Durex, Safe Beach!”를 7월 31일부터 8월 3일까지 나흘간 진행한다. “Safe Durex, Safe Beach!”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최대 인원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광안리 해수욕장에서의 청결과 안전 수준을 높이기 위해 기획되었다.

듀렉스는 해변에서 주로 발생하는 신체 사고를 구분, 각 유형별 사고 방지를 위하여 ‘안전선 지키기’, ‘과음 금지’, ‘해수욕장 내 유리병 반입 금지’, ‘수영 전 준비 운동’ 및 ‘듀렉스 준비’ 등 5가지 안전 지침을 선정, 캠페인 기간 동안 홍보할 예정이다. 또한, 피서객들이 쾌적한 해변을 즐길 수 있도록 듀렉스 직원들과 서포터즈가 하루 6번 광안리 해변을 청소한다.

듀렉스 관계자는 “안전은 여름 휴가의 필수”라며 “듀렉스가 깨끗한 해변에서 피서객들이 안전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광안리 해수욕장과 함께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듀렉스 캠페인을 통해 피서객들이 뜻밖의 사고을 미리 방지함으로써 즐겁고 안전한 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듀렉스는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물풍선대회, OX퀴즈, 림보게임 등을 통해 듀렉스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듀렉스는 전 세계 판매 1위 콘돔 브랜드로, 우수한 착용감, 인체공학적 디자인 등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다양한 소비자의 기호를 만족시키고자 착용이 쉬운 ‘러브(Love)’, 캐주얼하고 편안한 청바지를 모티브로 한 ‘진스(Jeans)’, 3가지 색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셀렉트(Select)’, 돌기형 ‘센세이션(Sensaton)’, 굴곡과 돌기를 특징으로 하는 ‘플레쥬어맥스(Pleasuremax)’, 부드러운 감촉의 페더라이트(Fetherlite)’, 초박형 ‘페더라이트 울트라(Fetherlite ultra)’ 등의 라인업을 갖췄다. 또한, 커플간의 교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바디 마사지 투인원 젤 3종을 선보였다.

듀렉스 소개
듀렉스는 85년의 역사를 지닌 전세계 판매 1위의 콘돔 브랜드이자, 콘돔, 마사지젤, 디바이스 3가지 섹슈얼-웰빙 카테고리를 리딩하는 유일한 글로벌 브랜드이다. 듀렉스의 모든 라텍스 콘돔 제품은 국제표준인 ISO 천연 라텍스 콘돔 제조 및 품질기준에 적합함을 인정받았으며, 우수한 착용감, 인체공학적 디자인, 더 좋은 향기로 전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처럼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듀렉스는 전 세계 판매 1위를 달리고 있다. 듀렉스는 콘돔 마켓의 글로벌 리더로서 항상 혁신적인 접근을 시도해 왔다. 듀렉스는 세계 최초로 인체 공학적으로 디자인 된 콘돔을 출시한 동시에, 여러 나라에서 동시 다발적으로 광고를 집행한 최초의 콘돔 브랜드이다. 또한, 인간의 성에 관련한 학문의 발전과 정책수립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 위해 지난 2005년부터 해마다 ‘글로벌 섹스 서베이’를 진행하고 있으며, ‘양성평등 프로젝트’, ‘청년들을 위한 안전한 섹스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xy.co.kr

연락처

옥시레킷벤키저
홍보대행 오길비 PR
선병택 차장
02-513-189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