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팜, 3차원 입체구조 히알루론산 필러 ‘라필레어’ 출시

- 세밀하고 정교한 시술에 적합하고 지속기간과 점탄성이 개선된 차별성이 특징

뉴스 제공
대한뉴팜 코스닥 054670
2014-07-29 15:41
서울--(뉴스와이어)--코스닥 상장 제약기업 대한뉴팜(주)(대표 배건우)은 주름 개선에 탁월한 성분인 히알루론산 제재의 필러 ‘라필레어’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히알루론산 성분의 필러 제품은 피부과나 성형외과에서 미간, 이마, 코, 눈 밑 등 주름개선 시술에 사용되는 필러 제품들 중에서도 체내 구성 성분으로 인체에 안전하다는 점과 시술 후 교정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인기가 높은 성분이다.

대한뉴팜의 ‘라필레어’는 250만 달톤(*)의 비동물성 고분자 히알루론산(HA:Hyaluric Acid) 원료를 사용, 독자적인 HA 입체가교 기술로 다양하고 균일한 입자구조를 실현시켰으며, 점성과 탄성의 최적 조건을 구현해 조형성이 뛰어나고, 차별화된 용해공정을 통해 안정적인 입체구조를 유지함으로써 무엇보다 체내 지속 기간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시술의 위생 편의성을 위해 일회용 주사바늘 캐뉼러(**)가 포함되어 있어 시술시 조직 내 혈관의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고 보다 섬세하고 정교한 시술이 가능하며 시술 후 있을 수 있는 멍이나 부기를 대비할 수 있다.

특히 기존 수입필러 제품보다 저렴한 가격대임에도 최적화된 파티클 정제공법을 통해 보다 균일한 HA 파티클 구성을 보이는 등 우수한 입체성과 지속력을 가지고 있으며, 가교제 제거 공정이 강화된 제조공법으로 부작용을 최소화 하는 등 품질면에서도 향상된 국산필러 ‘라필레어’는 대한필러학회 공식 후원 제품이기도 하다.

대한뉴팜 관계자는 “라필레어는 식품의약품안전처(KFDA)의 의료기기 임상시험 승인하에 고려대학교 구로병원, 서울아산병원에서 실시한 비교임상시험을 통해 주름 개선 효능과 안정성을 입증받았으며, 팔자주름을 포함하여 입술경계선, 미간, 이마 주름 등 보다 세밀한 부위의 주름 개선에 시술이 가능한 필러 제품으로 지속기간과 점탄성이 개선된 차별성을 가지고 있어 높은 시술 만족도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달톤 : 원자·소립자 등의 영역에 사용되는 원자질량단위(amu)와 같은 질량의 단위
**캐뉼러 : 일반 주사바늘보다 끝이 뭉툭하여 혈관 손상을 최소화 함

대한뉴팜 소개
2002년 코스닥 등록을 전기로 그동안 이룩해온 핵심역량을 집중하여 계열업종 전문화를 실현해 나가고 있는 대한뉴팜은 이를 핵심자산으로 ‘인간중심의 신건강문화 창조’,‘핵심경쟁력 확보로 매출증대 및 고부가가치 창출’,‘주주, 회사, 직원의 가치극대화’를 목표로 한‘21세기 건강사회를 선도하는 종합건강복지기업(Pharmatopia) 창조’의 비전을 1,000억 매출목표 달성의 중장기 경영전략과 함께 실현해 나갈 것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dhnp.co.kr

연락처

대한뉴팜
마케팅팀
김 신철 PM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마하컴즈
김지혜 실장
010-8890-699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