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다우코닝, 그린에너지 동아리 학생 초청 ‘여름캠프’ 개최
- 충북지역 15개 환경과학 동아리 학생대표 초청… 2박 3일 캠프 진행
- 신재생 에너지 활용한 생활용품 만들기 등 참여형 환경과학 교실 및 특강 진행

한국다우코닝이 주최하는 2014 그린에너지 동아리 콘테스트에 참가한 충북지역 학생들이 15일에서 17일까지 서울유스호스텔에서 열린 캠프에서 문민근 한국다우코닝 사장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2014 그린에너지 동아리 콘테스트’에서 참가팀으로 선정된 중등 15개 동아리들은 오는 9월 UCC 콘테스트를 거쳐 그 동안의 활동들을 심사하여 최종적으로 우수 동아리 8팀을 선발한다. 오는 11월 중 430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전달하는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로 5회를 맞는 ‘그린에너지 동아리 콘테스트’는 한국다우코닝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충청북도 소재 중등학교 우수 환경 동아리를 선발해 폭넓은 환경 및 과학 교육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환경의식과 친환경적인 생활태도를 갖춘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것으로 선정된 동아리는 각 학교, 지역사회에서 에너지 절약 캠페인 및 아이디어 고안 등의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 올해는 특히, 중등 부문의 참가 학생 수를 확대하여 최근 중등학교에서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는 환경동아리 및 프로젝트 활동의 수준과 질을 향상시키고, 활동 효과를 극대화하고자 했다.
이 날 캠프에 참석한 문민근 한국다우코닝 사장은 “이번 캠프는 2박 3일 야외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창의력을 보다 북돋아주고, 다채로운 심화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특별한 자리”라며 “앞으로도 충북지역 청소년 대상의 동아리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함으로써 미래세대를 위한 환경교육 활성화에 앞장서겠다”라며 지역사회 공헌의 뜻을 밝혔다.
‘그린에너지 동아리 콘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린에너지 클럽 온라인 커뮤니티(http://cafe.naver.com/dowcorning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wcorning.co.kr
연락처
한국다우코닝 홍보대행
KPR
공진아
02-3406-21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