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과내일, 영화마케팅 윈윈...가문의 위기· 너는 내 운명·형사 등 시사회 이벤트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잘 만든 영화 홈페이지 10광고 안 부럽다’는 말처럼 이제 영화에 따른 홈페이지는 필수. 영화의 제작도 중요하지만 홈페이지를 개봉 전 미리 제작하여 다양한 이벤트 진행하고 홍보하는 것이 기본사항. 이제는 영화홈페이지를 얼마나 잘 운영하느냐가 관건이다.

영화 홍보관계자들의 홈페이지 내용, 영화이미지에 맞는 홈페이지 제작, 그밖에 이벤트도 중요하지만 홈페이지가 얼마나 빠르게 안정적으로 운영되는지가 중요하다고 설명한다.

영화개봉 시 또는 흥행 영화일수록 네티즌의 영화홈페이지 접속율이 높다. 그렇게 되다 보니 동시 접속할 경우 홈페이지가 느려지거나 다운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된다.

이에 따라 영화홍보 담당자는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서버를 위해 웹 호스팅 업체와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경우가 많이 늘고 있다. 웹 호스팅 업체는 안정적 서버제공을, 영화사 시사회 또는 초대권을. 이러한 영화마케팅으로 윈윈(WIN-WIN)전략 효과를 톡톡히 거두고 있다.

댄스의 순정, 천군, 빈집, 분홍신, 여자정혜, 호스티지 등 이미 많은 영화마케팅을 진행한 웹 호스팅 전문업체인 오늘과내일은 최근 9월에 개봉되는 3편 (가문의 위기, 너는 내 운명, 형사)의 한국영화 홈페이지 서버를 운영하게 되었으며, 이들 홈페이지는 8월초 이미 오픈 하여 벌써부터 많은 네티즌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전한다.

오늘과내일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영화홈페이지는 동영상, OST 등 멀티미디어가 풍부하게 들어 있어 얼마나 빠르게 안정적으로 운영되는지가 중요하며 최근 흥행에 성공한 한국 영화는 서버폭주로 인한 다운으로 많은 애로사항이 있었다는 것이다. 이에 반해 오늘과내일 IDC에서 운영하는 서버는 정품서버, 시스템의 안정성 및 높은 가용성으로 자주 영화마케팅을 진행하게 된다고 말했다.

한편 오늘과내일은 시사회 이벤트를 개최하며 <가문의 위기>는 8월 31일 <너는 내 운명, 형사>는 9월 4일 까지 홈페이지(tt.co.kr)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오늘과내일 고객 포인트 200점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tt.co.kr

연락처

오늘과내일 김효민
02-6334-060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