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거장, kt둔산 올레플라자 100% 경품이벤트 지원

- 모바일마케팅 MO서비스 스마티, 고객확보·집객서비스 분야 두각

- 전단지 등과 결합 시 10배 이상의 광고홍보 효과에 의한 고객확보·집객으로 30% 이상 매출 증대 기여

- kt둔산 올레플라자 “Sales 혁신점” 선정 기념 100% 경품이벤트로 스마티 지원

수원--(뉴스와이어)--제일거장(센터장 이기순, 1577-1146, www.smarty.kr)은 kt둔산 올레플라자 100% 경품이벤트에 모바일마케팅 MO서비스 ‘스마티’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8여년간 서비스되고 ‘스마티’는 전단지 등과 결합시 고객의 자발적 참여와 집객을 통해 10배 이상의 광고홍보 효과는 물론 고객 확보·집객으로 30% 이상의 매출 증대에 기여하고 있다.

금번 kt둔산 올레플라자가 “Sales혁신점”으로 선정된 기념으로 고객감사 대축제를 진행한다. 참여 고객에게 모두 경품이 당첨되는 경품 이벤트로 ‘스마티’ 서비스를 이용하여 하루 5개씩 브라질 월드컵 경기의 상징인 브라주카 축구공 등이 실시간으로 100% 자동 당첨된다.

참여방법으로는 ① 휴대폰 열고 ‘축하’메시지를 입력한 후 ② 042-472-0010으로 SMS문자 전송하면 끝이다. 전송 즉시 100% 경품메시지를 받고, kt둔산 올레플라자에 방문하여 경품을 수령하면 된다.

이기순 센터장은 “고객확보·집객에는 대기업이나 중견기업 할 것 없이 사업 또는 장사하는 모든 곳에 필요하다라는 것을 이번 100% 경품이벤트 지원을 통해 확인하고 있다”며, “최적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올릴 수 있도록 A to Z 컨설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제일거장 소개
제일거장은 고객확보·집객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smarty.kr

연락처

제일거장
마케팅센터장 이기순
1577-114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