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22, 산소 토닝 팩 클렌저 ‘포우포우 클렌저’ 출시

- 땀, 피지, 메이크업 잔여물 등으로 덮여 꽉꽉 막혀있는 무거운 여름 피부를 깨끗이 청소해주고, 피부에 영양을 채워 넣는 관리형 팩 클렌저

- 탄성 있는 하이드로겔 베이스로 피부에 자극 없이 매일매일 매끈하고 맑은 산소 토닝 관리

- 7월 8일(화) 23시 50분 CJ홈쇼핑에서 론칭.. 홈쇼핑뿐만 아니라 조성아22 온라인 스토어 통해 구입 가능

서울--(뉴스와이어)--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원장의 24년 노하우가 그대로 녹아있는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가 모공 속 블랙 헤드와 노폐물을 말끔히 뿌리 뽑아 안색을 밝혀주는 ‘포우포우 클렌저(Pow Pow Cleanser)’를 7월 8일 출시한다.

신제품 ‘포우포우 클렌저’는 특허 받은 기술로 생산된 제주 산소수를 사용한 ‘산소 토닝 클렌징 기법’으로 손상된 피부를 치유하고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매일매일 안색을 밝고 맑게 관리하는 데일리 팩 클렌저다.

‘포우포우 클렌저’에 들어있는 ‘블랙캡슐’은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모로코라바클레이, 심해해초류 28가지, 숯 등을 함유해 모공, 요철 사이사이를 스케일링 하듯 노폐물을 제거하고 모공이 늘어지지 않도록 타이트하게 조여준다. 또한 제주산소수, 콜라지니어, 레티놀 등이 함유되어 블랙캡슐로 정화된 피부에 영양을 채워주어 매끈하고 맑은 피부 바탕으로 가꾸어준다.

특히 ‘포우포우 클렌저’는 피부 맑기 지속 임상테스트를 완료해, 세안 후에도 맑고 투명한 피부가 오랫동안 지속되는 토닝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조성아22 마케팅 담당자는 “여름철 피부는 무더운 날씨 때문에 땀, 과다 피지, 각질 등으로 각종 노폐물이 쌓여 모공이 늘어지고 강력한 자외선에 손상되어 거뭇거뭇 해지기 쉽기 때문에 클렌징 단계서부터 피부 구석까지 깨끗이 비우고, 모공은 조이는 작업이 필요하다”며 “조성아22의 포우포우 클렌저는 모공, 요철 등 피부 사각지대까지 청소하는 완벽한 세정력과 모공 타이트닝 효과는 물론이고, 여름철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까지 공급해주는 관리형 팩 클렌저로 집에서도 매일매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조성아22의 신제품 ‘포우포우 클렌저’는 7월 8일(화) 23시 50분 CJ홈쇼핑을 통해 론칭되며, 조성아22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chosungah22.com)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제품 문의는 조성아22 고객지원센터(02-6483-2020)로 하면 된다.

초초스팩토리 소개
초초스팩토리의 ‘조성아 22’는 한국 뷰티의 아이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원장의 24년 노하우를 완벽하게 담아낸 브랜드로 2012년 론칭 했다. 조성아 원장의 노하우를 집약해 여성들에게 22세의 피부를 되돌려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조성아 22’는 첫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1시간도 안돼 7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조성아 뷰티에 대한 여성들의 열광적인 신드롬으로 K-BEAUTY의 선두 주자로 떠올랐다. ‘조성아 22’는 론칭 22개월 만에 누적 매출 1,200억원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하며, 현재 1조원 규모의 국내 홈쇼핑 유통 뷰티 부문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홈쇼핑 유통에서 폭발적인 사랑을 받아온 ‘조성아 22’는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2014년 2월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하고 2014년 4월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 입점하는 등 판매 채널을 다각화 하고 있다.

연락처

초초스팩토리
홍보대행사 리앤컴
이해원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