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테스, 업계의 802.11ac 기가비트 와이파이 전환 간편화

- 풍부한 미디어 콘텐츠, 미션크리티컬 기업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을 위한 기업규모의 정책 관리

카마리요,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비즈니스, 정부 및 교육 현장에서 BYOD(Bring your own device) 트렌드가 활성화되면서 언제 어디서든 지속적으로 가능한 네트워크 환경에 대한 사용자들의 기대 또한 높아지고 있다. 이것은 비즈니스에서 연결에 접근하는 방법을 재정의하며, 기가비트 이더넷(Gigabit Ethernet)의 능력을 무선 환경으로 유도할 수 있는 기회를 열어준다. IDC(인터넷데이터센터)에 의하면, 기업 무선랜 네트워크(Enterprise wireless LAN network, (WLAN)) 시장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분야 중 하나로, 대개는 지리적 한계를 벗어난 BYOD의 기동성에서 기인한다.

사용자 이동성의 증가와 더불어 무선 기기의 폭발적인 사용은 많은 조직들이 그들의 WLAN을 802.11ac 기가비트 와이파이(Gigabit Wi-Fi)로 서둘러 업그레이드하도록 자극했다. 분석 전문가들은 2017년까지 비즈니스 트래픽의 2/3가 무선으로 전환되며, 기업 WLAN은 사용자들에게 기가비트 처리율을 제공하는 것이 필수가 될 것이라 예상한다. 기업들이 고려해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다.

· 기존 인프라를 이용한 기가비트 처리율 가능: 기업들은 와이파이를 채택할 때, 특히 1.3G까지 대역폭을 지원할 수 있는 Wave 2 802.11ac 엑세스 포인트를 위해서는 투자비용(capex)과 운영비용(opex)의 균형을 맞춰야 한다. 최적화된 전력, 용량, 비용으로 유동적인 2.5G 업링크 설정이 가능한 솔루션을 채택하는 것은 기업들이 기존 네트워크 인프라를 대대적으로 업그레이드하지 않고도 기가비트 처리율을 가능케 하는 데 필수적이다.
· 기업 규모의 정책 관리를 위한 트래픽 분류화: 기업들의 BYOD 트렌드로 인해 네트워크 상의 모든 기기에 대한 트래픽 분류에 대한 지원이 요구된다. 엑세스 집선 플랫폼은 간편한 정책 관리 및 정책 기반 트래픽 엔지니어링을 위한 확장가능한 구조로 구성돼 있어야 모바일 기기까지도 미션크리티컬(mission-critical) 기업 애플리케이션들을 안전하게 지원할 수 있다.

마틴 누스(Martin Nuss) 비테스 최고기술책임자(CTO)는 “기업의 통합된 유선 및 무선 배치를 관리하고 자동화하는 클라우드 어프로치는 기업 에지(Enterprise Edge) 집선(aggregation)에 대한 요구를 근본적으로 바꾸어놓았다. 하지만 유선 및 무선 .11ac 배치를 확장하려면 네트워크 전체에 걸쳐 정책을 관리하고 강화하며 풍부한 미디어 콘텐츠 및 중대한(critical) 기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사용자 경험을 최적화할 수 있는 훨씬 더 성능 좋고 세밀한 패킷 흐름 분류화 능력이 요구된다. 비테스의 이더넷 테크놀로지와 제품 포트폴리오는 이러한 업계의 흐름을 이해하고 Wave 2 802.11ac 업그레이드 지원을 포함한 기업 에지의 여러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특별한 위치에 있다”고 말했다.

비테스의 기가비트 와이파이 통합을 위한 이더넷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vitesse.com/gigabit-wifi 참조.

비테스(Vitesse) 소개

비테스(나스닥: VTSS)는 전 세계 통신업체들과 기업 및 사물 인터넷(IoT) 네트워크용 고성능 반도체 솔루션의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설계하는 기업이다. 비테스의 제품은 모바일 액세스/IP Edge, 클라우드 컴퓨팅 및 SMB/SME 기업 네트워킹 그리고 IoT 네트워킹을 포함하여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네트워크 인프라 시장을 가능하게 한다. 자세한 정보는 비테스 웹사이트(www.vitesse.com)를 방문 또는 트위터 @VitesseSemi(https://twitter.com/VitesseSemi) 팔로우를 통해 가능하다.

Vitesse는 미국 및 기타 사법관할구역에서 비테스 세미컨덕터 코퍼레이션의 등록 상표다. 이 보도자료에서 언급된 다른 모든 상표 또는 등록 상표들은 해당 소유주들의 자산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vitesse.com

연락처

비테스 세미컨덕터(Vitesse Semiconductor)
미셸 로자다(Michelle Lozada)
+1.805.388.3700
pressrelations@vitesse.com
www.vitesse.com

대행사 연락처(미주)
SHIFT 커뮤니케이션즈(SHIFT Communications)
제니퍼 어셔(Jennifer Usher)
+1.415.591.8456
VitessePR@shiftcomm.com
www.shiftcomm.com

대행사 연락처(중국)
베이징 뉴 시너지 컨설팅(Beijing New Synergy Consulting)
샤론 후(Sharon Hu)
+86 10 88144519/20 x 808
mhu@1AND7.com
www.1AND7.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