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한 사실…새로운 설문조사 결과 비즈니스 및 관광 여행자 모두 시간, 돈 그리고 예약의 자유를 확보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

- 비즈니스 및 관광 여행자의 95%, 항공사 웹사이트를 여행 계획 수립 시 가장 선호

뉴욕--(뉴스와이어)--여행자 대상 마케팅 활동을 위한 프로그램방식 광고 솔루션 분야의 리더인 Sociomantic Labs(https://www.sociomantic.com/)는 비즈니스 및 관광 여행자에 대한 새로운 조사의 초기 결과를 발표했다. 독립적인 조사기관인 ResearchNow가 1000여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이 조사는 비즈니스 및 관광 여행자 모두 여행 계획을 2주 이상 사전에 예약하며 여행 관련 검색을 할 때 항공사와 호텔 웹사이트를 여전히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확인했다.

설문조사 주요 확인 내역:

여행을 할 때 시간 선택은 고객의 몫
· 비즈니스 출장 예약을 할 때, 여행자의 57%는 2주 이상 사전에 예약을 하며, 놀랄 정도의 비율은 27%가 3주 이상 사전에 예약을 한다. 단 1%만 출발 전 24시간 이내에 예약을 한다.
· 개인적인 여행의 경우, 88%가 2주 이상 전에 그리고 70%가 3주 이상 전에 예약한다. 더 적은 비율(1% 미만)이 마지막까지 기다린다.

모든 여행자들이 자유를 구가
· 여행 계획을 세울 때 얼마나 자유롭게 하는지를 물어보았을 때, 비즈니스 여행자 응답자 중 절반이 상당한 자유를 누린다고 밝혔다 - 그들은 가야 할 곳을 알고 있고, 그곳에 가는 시기와 방법 역시 그들이 결정한다.

웹사이트를 만들면 방문은 당연
· 비즈니스 및 관광 여행자 모두 95%가 항공사 웹사이트를 여행 계획을 세울 때 참고를 위해 방문하는 곳으로 꼽았다. 마찬가지로 비즈니스 여행자의 96%와 관광 여행자의 97%가 호텔 웹사이트를 참고를 위해 방문하는 곳으로 응답했다.
· 여행 관련 거래 웹사이트 역시 가장 많이 찾는 곳이다 - 비즈니스 항공 여행 (71%)과 호텔 (63%) 그리고 개인 여행 (78%) 및 호텔 (74%) 예약에 활용하고 있다.
· 놀라운 사실은, 인쇄 광고(신문, 소개책자)를 개인 여행자의 40% 그리고 개인적 호텔 사용자의 41%가 상위 3대 참고 자료로 밝혔다는 것이다.
· 응답자의 59%가 할인, 업그레이드 및 기타 제안에 초점을 맞춘 개인화된 디지털 광고를 보게 되면 구매할 가능성이 더 있다고 말했다.

제이비 브로카우(JB Brokaw) Sociomantic 북미 지역 사장은 “여행자들은 온라인 쇼핑자들과 마찬가지로 계획을 세울 때 과거 그 어느 때보다 훨씬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오늘날 항공사와 호텔 웹사이트가 관련 정보를 찾기 위해 선호하는 곳이라는 사실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이러한 현실은 여행 관련 소매업체들에게 커다란 기회를 제공한다. 여행자들은 서둘러 구매를 하지 않는다. 그들은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예약을 하며 자유롭게 계획을 수립한다. 따라서 그들에게 개인화되고 그들의 필요사항을 충족시키는 제안 내용을 제시할 경우 그들이 정보를 찾아 다른 곳들을 찾아 다니기 전에 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다”고 말했다.

설문조사의 다른 조사 결과는 보고서 전문 개요, “No Reservations: How Travelers Plan & Book Online”(https://www.sociomantic.com/no-reservations-how-travelers-plan-and-book-online/?utm_source=marketwired&utm_medium=press%20release&utm_campaign=travel%20research)에서 확인할 수 있다.

Sociomantic Labs 소개

Sociomantic Labs는 온라인, 모바일 및 소셜용 프로그램방식 디스플레이 광고 솔루션으로 전자상거래 마케팅 업체들을 위해 대폭적인 매출 확대를 지원하고 있다. Sociomantic의 독점적인 Streaming CRM™ 기술은 전세계 60여 개국의 마케팅 업체들에게 CRM 및 기타 퍼스트 파티 데이터 자산을 활용하여 리타겟팅, 예측 및 충성 고객 캠페인을 위한 개인화되고 역동적인 광고를 만들 수 있게 해 주어—마케팅 업체들이 실시간 데이터를 실기간 ROI로 전환시킬 수 있도록 돕고 있다. Sociomantic은 2009년 베를린에서 설립된 이래 계속 수익을 확보하고 있으며 현재 17개 지사에서 200여 명의 직원들을 채용하고 있다.

참고 자료
· Sociomantic Labs 관련 정보(https://www.sociomantic.com/company/?utm_source=marketwired&utm_medium=press%20release&utm_campaign=travel%20research)
· Sociomantic 최신 뉴스(https://www.sociomantic.com/news/?utm_source=marketwired&utm_medium=press%20release&utm_campaign=travel%20research)
· Facebook에서 회사 소식 확인(https://www.facebook.com/sociomantic)
· Twitter에서 회사 소식 확인(https://twitter.com/sociomantic)

웹사이트: http://www.sociomantic.com

연락처

Sociomantic Labs
Sarah Murray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