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홍근홈패션, ‘14 FW 베딩쇼로 이색 수주회’ 개최

- 대리점주 초청, ‘이불은 일상 속 패션’이라는 주제로 베딩쇼 진행

- 14 FW 베딩 트렌드, ‘아트’, ‘모던’, ‘에코’, ‘클래식’ 테마로 구현

서울--(뉴스와이어)--35주년을 맞은 침구 전문 기업 박홍근홈패션(대표 이선희)이 지난 26일 전국 대리점 관계자들을 초청해 14 FW 신상품 베딩쇼를 개최했다. ‘에볼루션 포 퓨처(EVOLUTION for future)’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침구기업 최초로 베딩쇼 형식으로 진행되어 화제가 되었다.

박홍근홈패션의 올 가을 겨울 신상품 경향은 총 3가지. 순수미술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의 아티스트리 클래식(Artistry Classic)과 자연 그대로의 소재를 우아한 디자인으로 풀어낸 에코 그레이스풀(Eco graceful), 미래적인 소재에 모던한 감성을 더한 리파인드 센스(Refined Sence)가 그것이다.

이러한 신상품들이 베딩 쇼를 통해 일상의 다양한 씬(scene) 속에서 표현되었다. 신혼의 침실, 모던한 도시인의 방, 자연을 닮은 집, 톡톡 튀는 재미가 있는 공간이 모델들의 연기와 함께 연출되어 눈길을 모았다.

이번 신상품 베딩쇼와 관련해 이선희 대표는 “대리점주들께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 하고 신제품을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해 기획됐다. 또한 ‘이불은 일상 속의 패션이다’라는 박홍근홈패션의 브랜드 정신을 전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박홍근홈패션은 우리나라 최초의 텍스타일 디자이너 박홍근 씨가 1979년 론칭 한 브랜드로 국내 1호 디자이너 침구 브랜드이자, 국내에 홈패션이라는 영역을 개척한 최초의 브랜드로 잘 알려 져 있다.

박홍근홈패션 소개
올해 35주년을 맞은 박홍근홈패션은 우리나라 최초의 텍스타일 디자이너 박홍근이 1979년 설립한 국내 1호 디자이너 침구 브랜드다. 1998년 이선희 대표이사가 인수한 이래 토탈 베딩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며 혼수예단의 명가로서의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장수 중소 기업이다. 전국 주요 백화점 50개점 및 대리점 8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500억 원이다. 미국 뉴욕, 애틀랜타와 인도네시아에 진출해 있다.

http://www.phghome.co.kr

연락처

박홍근홈패션 홍보대행
이스토리콤
소장 박윤영
010-6528-6480
AE 김보현
010-8243-116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