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클래식, 스파에서 ‘클래식 공연’ 국내 최초 시도

- ‘럭셔리 프라이빗 스파’에서 ‘커플, 커뮤니티 스파’로 이어진 스파 트렌드

- 향후는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는 ‘독특한 스파 문화’ 서비스가 대세

서울--(뉴스와이어)--고급 마사지와 피부관리를 받는 ‘프라이빗 스파’부터, 연인, 부부, 모녀가 함께하는 ‘커플 스파’에 이어, 유능한 직원을 위한 차별화된 복리후생, 특별한 비즈니스 관계를 위한 사교의 장으로서의 ‘커뮤니티 스파’에 이르기까지, 스파의 트렌드는 계속 바뀌고 있다. 고객의 스파에 대한 니즈가 바뀌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고객의 니즈를 읽고, 커플 스파 프로포즈, 웰빙 회식 스파파티 등의 독특한 스파 문화를 시도해온 스파클래식㈜(대표 박영남)은 국내 최초로 스파에서의 클래식 공연을 개최했다.

스파클래식의 VIP 고객만 초청하여 ‘The romance in Spring’이라는 타이틀로 국내 최정상급의 성악가, 피아노, 바이올린 연주자가 어우러진 감미로운 클래식 공연을 선사했다.

스파클래식의 스파 서비스와 공연을 함께 체험한 한 고객은 “이 스파를 방문한 지 3년이 되었다. 물론 서비스가 좋아서 계속 이용해왔지만, 오늘 같은 공연은 정말 색다른 감동을 준다. 베테랑 연주자들의 하모니를, 미세한 숨소리조차도 놓치지 않고 바로 앞에서 들을 때의 그 감동이란 잊을 수 없을 것 같다. 큰 공연장에서 보는 것과는 정말 다른 느낌이다. 사실 오늘 너무 스트레스 받는 일이 있어 오지 말까 고민했는데, 스파와 공연으로 몸과 마음을 완벽히 힐링해주니 안 왔으면 후회할 뻔 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스파클래식은 오는 7월 ‘스파클래식 앱 출시’ 기념으로 특별한 사연을 가진 커플을 선정하여 ‘커플 클래식 터치 프로포즈(금액:100만원)’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커플이 스파를 받는 동안 둘만을 위한 클래식 연주가 이루어지고, 스파를 받은 후 멋진 프로포즈를 하는 이색 스파 프로포즈 이벤트이다.

이미 커플 스파 프로포즈를 다수 진행해온 스파클래식의 김민서 매니저는 “흔한 레스토랑, 소극장의 프로포즈에 식상해서 색다른 프로포즈를 찾다가 스파클래식을 소개 받고 많이 오신다. 여자친구에게는 마사지 받으러 가자고만 해도 엄청 좋아하시는데, 기대도 하지 않았던 두 분만을 위한 베테랑 연주자의 공연, 프로포즈까지 이어지니 대다수의 여성분들은 폭풍 눈물을 흘린다. 잊지 못할 두 분만의 추억을 선물드리는 것 같아 준비하는 우리도 뿌듯하다”고 말했다.

명품 스파에 문화의 감동을 더한 스파, 스파클래식을 경영하는 박영남 대표는 “앞으로 다양한 모습으로 스파와 문화의 어우러짐을 시도해보고 싶다. 고객의 오감을 감동시켜야 하는 스파 서비스의 본질을 생각한다면, 이러한 시도는 당연히 의미 있다고 생각한다. 디테일한 스파 서비스와 다양한 공연 문화를 접목하여, ‘독보적인 명품 스파 문화’로 정착시키고 싶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스파클래식 소개
스파클래식은 명품 스파에 문화를 더한 감동을 제공하는 회사이다. 서울 본점, 신논현점이 운영되고 있다. 스파클래식의 전문성은 피부케어, 바디케어, 커플 스파 케어, 임산부 케어에서 보다 특별하게 제공되고 있다. 더불어 멤버고객을 위한 스파에서의 클래식 공연,서울 마리나 요트클럽의 정기공연, 스코티시 체임버와 같은 세계적 명성의 공연 고객 초청과 문화 소외지역 자선 공연개최에 이르기까지 스파와 문화의 새로운 시도를 통해 ‘아름다운 감동’을 전하고 있다.

스파프로포즈 구매: http://www.healingbox.co.kr

웹사이트: http://www.spaclassic.co.kr

연락처

스파클래식
홍보팀
이선희 과장
02-3442-007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