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시스, 차세대 데이터 관리 플랫폼 “터바인” 출시로 프로그램 공간에서의 주도권 확대
- 완전 독점적 DMP로 광고주들에게 모든 디지털 채널에 걸쳐 실행 가능한 독점적이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오디언스 분류를 제공하며 정확도, 결과, 스피드에 대한 새로운 기준 설정
작시스가 2500만 달러 이상을 투자해 개발한 터바인은 2단계 프로세스, 즉 데이터가 처음 저장된 후 정제되지 않은 익명의 오디언스 데이터 스트림을 상시 작동 하는 분석과정을 거쳐 도출되는 오디언스분석으로, DMP 아키텍처에 중대한 변환을 상징한다. 광고주들에게, 터바인의 오디언스 발생 엔진(Audience Creation Engine (ACE))을 통해 실행되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최적화된 오디언스 분류는, 몇 시간이 아닌 몇 분 안에 바로 식별하고 실행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의미한다. 또 한 가지 중요한 점은, 터바인의 독점적 오디언스를 사용하면, 광고주들은 다른 이들에 의해 사용되는 같은 제 3자 오디언스 데이터 세트에 대해 전략을 세우는 데 제한을 받지 않는다는 것이다.
마크 그레더(Mark Grether) 작시스 글로벌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작시스는 업계 최초로 DMP를 선보인 것을 필두로, 독점적 데이터 테크놀로지를 구축하는 데 풍부한 경험을 지니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우리 고객들이 순간순간 생성되는 거대한 익명의 빅데이터로부터 좀더 빨리, 좀더 의미 있는 데이터를 추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터바인은 우리의 계속되는 진화가 한 단계 진보했음을 의미한다. 최근 영국의 한 연구에 따르면, 작시스의 데이터가 제 3자 데이터에 비해 습득에 따른 비용을 적어도 50% 감소시킨다”고 말했다.
터바인의 스트림 프로세스 엔진은 더 나은 결론에 더 빨리 도달하기 위해 2조 건 이상의 익명 데이터 포인트로부터 도출한 행동 패턴의 변화에 지속적으로 대응한다. 이 스트림 프로세싱 아키텍처는 또한 데이터의 양이 증가함에 따라 터바인의 오디언스 정보수집을 가속화한다. 독점적 예측 모델링 알고리즘과 기계 학습, 발전된 시맨틱 기술(semantic technology)을 사용해, 터바인은 각각의 광고의 니즈를 파악하고 적절하게 충족시키기 위해 어떤 컨텍스트 안에서 어떤 오디언스를 발생시켜야 하는지 자동적으로 결정한다.
리처드 로이드(Richard Lloyd) 작시스 플랫폼 부사장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다수의 요인들에 기반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검색능력으로 터바인의 오디언스 분류는 놀라울 정도로 유연하다”고 말했다. 이어서 “터바인은 실시간 요소를 통해 오디언스 발생 프로세스를 진행하는, 고객들이 프로그램 상의 광고의 성과를 최대화하는 데 비교할 수 없는 이점을 제공하는 업계 최초의 솔루션이다”고 말했다.
터바인은 디스플레이, 온라인 동영상, 모바일, 소셜, 인터넷 라디오 및 디지털옥외광고(DOOH)에 걸쳐 고가치의 브랜드안전을 보장하는 인벤토리를 보유한 업계 최대 규모의 세계 기반 포트폴리오에 대해 직관적이고 독점적인 접근을 제공하는 작시스의 실행 플랫폼과 완벽하게 통합된다. 광고주들은 최선의 오디언스를 제대로 구분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그들이 미디어에 접속할 때 언제라도, 그리고 작시스를 통해 독점적으로 제공되는 프리미엄 인벤토리 상에서 오디언스들에게 접근할 수 있다.
작시스(Xaxis) 소개
작시스는 모든 사용 가능한 채널을 통해 전세계 광고주와 게시업체를 오디언스와 프로그램 방식으로 연결시켜주는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이다. 회사는 독자 개발한 기술과 고유의 데이터 자산 및 독점적 미디어 관계를 가장 뛰어난 오디언스 분석자와 데이터 과학자,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등과 결합시키고 있다. 작시스와 협력하는 광고주들은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더 높은 투자수익률(ROI)을 올리고 있다. 게시업체들은 적절한 컨텐츠와 광고를 새롭고 가치 있는 오디언스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작시스는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중남미 지역의 32개 시장에 있는 2,700개 이상의 고객사들과 협력하고 있다. 더 상세한 정보는 www.xaxi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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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1월 24일 1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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